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단 호크♥샐리 호킨스 인생 로맨스 <내 사랑>
    영화/개봉박두 2017. 5. 15. 10:18

    전세계를 사랑으로 물들인 로맨스 <내 사랑>이 7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당신과 나의 풍경을 그려요” 티저 포스터 공개! 

    최고의 로맨티스트 에단 호크 여심 저격!

    연기의 神 샐리 호킨스, 인생 캐릭터 탄생!

       

    <내 사랑> 티저 포스터. 사진=오드 제공.<내 사랑> 티저 포스터. 사진=오드 제공.


     

    영화 <내 사랑>은 모든 게 서툰 남자 에버렛(에단 호크)과 모든 게 솔직한 여인 모드(샐리 호킨스)가 운명처럼 세상에서 가장 작은집에서 만나 아름다운 사랑을 그려가는 로맨스.

    이번에 공개된 <내 사랑>의 티저 포스터 2종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200% 상승시킨다. 사랑하는 여인을 손수레에 태워 바닷길을 거니는 에단 호크와 샐리 호킨스의 모습은 진한 로맨스 느낌을 물씬 풍기며, 들판에 누워있는 샐리 호킨스의 모습은 자유롭고 아름다운 예술가의 모습을 보여준다. 



    더욱이 샐리 호킨스가 맡은 화가 ‘모드 루이스’가 그린 그림이 배경과 하나 되어 여성 관객들을 완벽히 취향 저격한다. “당신과 나의 풍경을 그려요”, “당신과 나의 계절을 그려요”라는 카피는 에단 호크와 샐리 호킨스의 러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과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물들일 그림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관객들에게 그림 같은 로맨스를 선사할 주인공은 할리우드 감성 연기파 배우 에단 호크와 샐리 호킨스이다. 매 작품마다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에서 수없이 후보로 이름을 올린 에단 호크와 샐리 호킨스가 만들어낼 아름다운 로맨스에 관객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내 사랑> 티저 포스터. 사진=오드 제공.<내 사랑> 티저 포스터. 사진=오드 제공.



    할리우드 최고의 로맨티스트 에단 호크는 모든 게 서툰 츤데레 사랑꾼 에버렛 역을 맡아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이다. <블루 재스민>으로 2014 아카데미, 골든글로브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르며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한 샐리 호킨스는 모든 게 솔직한 사랑스러운 화가 모드를 맡아 또 한번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내 사랑>은 최고의 ‘나이브 아트(Naive Art)’ 화가인 ‘모드 루이스’의 운명 같은 사랑과 그림에 대한 열정을 그려낸 실화로 더욱 낭만적인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2017 전주국제영화제를 로맨스로 물들인 최고 화제의 작품 <내 사랑>

    CGV아트하우스 2017 스크린문학전 상영작 선정!

    개봉 전, 모두의 인생 로맨스 먼저 만난다!


    2017 전주국제영화제를 통해 “모든 것이 완벽했던 영화. 너무너무너무 예쁜 영화”(@hooooon***), “사랑스러운 모디 모디 모디”(@always_will_be_bett***), “에단 호크 츤데레 아저씨 멋있음”(@seonae.***), “거친 목소리와 인상 쓴 표정… 평소완 다른 매력의 캐릭터에 미치는 줄”(@vampire_j***), “영화가 끝나고 터져 나오는 박수 소리가 나도 너도 같은 감동을 느꼈다고 말해주는 거 같아 더 더 감동적이었다”(@_ji***), “연기 구멍 없고 스토리 좋고 모드의 그림들도 너무 이쁘고 샐리 호킨스의 능청스럽고 슬프고 아픈 연기는 최고였다”(@yuj***) 등 최고의 반응을 이끌어낸 <내 사랑>이 CGV아트하우스 2017 스크린문학전의 상영작으로 선정되며 관객들과 개봉 전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5월 18일(목)부터 6월 14일(수)까지 개최되는 이번 스크린문학전에서 벌써부터 뜨거운 예매 열기를 과시하고 있는 <내 사랑>은 5월 20일(토)부터 6월 14일(수)까지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CGV대전, CGV대구, CGV광주터미널, CGV서면까지 전국 5개 극장에서 개봉 전 만날 수 있다.


    [About Movie]

    제목: 내 사랑

    원제: Maudie

    감독: 에이슬링 월쉬


    출연: 에단 호크, 샐리 호킨스, 캐리 매쳇

    러닝타임: 115분

    등급: 12세이상관람가

    장르: 로맨스

    개봉: 2017년 7월

    SNS: www.facebook.com/audcine 

     www.twitter.com/audcine 

     www.instagram.com/audcin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