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년 최고의 대‘새’ 탄생! <슈퍼 버드>
    영화/개봉박두 2017. 3. 13. 21:14

    <라이온 킹><토이 스토리 3> 등 명품 제작진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슈퍼 버드>가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을 알리는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천하무적 악당에 맞서는 꼬마 앵무새 ‘맥스’의 좌충우돌 모험을 그린 히어로 어드벤처 <슈퍼 버드>가 신나는 모험을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슈퍼 버드> 포스터. 사진=(주)안다미로 제공.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일찌감치 사로잡은 애니메이션답게 알록달록 화려한 색감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슈퍼 버드> 메인 예고편은 ‘맥스’와 가족들 그리고 휘파람 서커스단의 개성만점 친구들이 소개되며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후 천하제일 악당 ‘스톤’이 등장하면서 휘파람 서커스단은 일생일대의 위기를 맞이하게 되고, 꼬마 앵무새 맥스는 가족과 친구들을 지키기 위해 슈퍼 히어로가 되기로 결심한다. 


    슈퍼 히어로가 되기 위해 맥스와 친구들이 펼치는 유쾌하고 험난한 모험은 <슈퍼 버드>가 선사할 색다른 재미를 예고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한다. 뿐만 아니라, <라이온 킹>, <토이 스토리 3>를 탄생시킨 명품 제작진이 참여한 만큼 가족과 친구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감동 백배 스토리부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영상미까지 고루 갖춘 우리 아이 ‘머스트 씨 무비’ <슈퍼 버드>는 오는 4월, 새로운 버드버스터의 탄생을 힘차게 알리며 극장가를 장악할 예정이다. 


    새로운 슈퍼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는 위풍당당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히어로 어드벤처 <슈퍼 버드>는 오는 4월 6일 개봉 예정이다.


    [시놉시스]

    TV 슈퍼 히어로 ‘슈퍼 버드’를 영웅으로 생각하는 말썽꾸러기 꼬마 앵무새 ‘맥스’

    휘파람 서커스단을 운영하고 있는 가족들을 도와 새로운 공연을 준비하던 어느 날,

    천하무적 악당 ‘스톤’이 나타나 맥스의 가족을 위협하고 급기야는 서커스단을 빼앗으려 한다. 

    맥스는 가족과 휘파람 서커스단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영웅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로 결심하고, 슈퍼 버드가 있는 할리우드로의 위험한 여행을 떠나는데…


    [영화정보]

    제    목: <슈퍼 버드>(EL AMERICANO)

    감    독: 마이크 컨켈, 라울 가르시아

    주    연: 에드워드 제임스 올모스, 리코 로드리게스, 치치 마린

    장    르: 히어로 어드벤처

    개    봉: 2017년 4월 6일

    상영시간: 80분

    등    급: 전체관람가

    수    입: ㈜안다미로

    배    급: 와이드릴리즈㈜

    제    공: 레인메이커 필름

    페이스북: www.facebook.com/andamirofilms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andamirofilms

    블 로 그: http://blog.naver.com/andamirofilm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