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혼자 보면 안 될 <폴터가이스트 액티비티> 메인예고편 공개
    영화/개봉박두 2017. 3. 17. 23:27

    새로 이사온 집에서 겪게 되는 일주일 간의 소름 끼치는 공포를 다룬 <폴터가이스트 액티비티>가 마침내 메인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감독: 앤드류 존스 l 출연: 리 베인, 나탈리 마틴스, 자레드 모건 l 수입/배급: ㈜피터팬픽쳐스]


    평화롭던 일상, 악몽 같은 일주일이 펼쳐진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악령의 등장! 압도적 공포의 메인예고편 공개!


    불을 끄는 순간 악몽 같은 공포가 시작되는 <폴터가이스트 액티비티>가 메인예고편을 공개하며 보는 이들에게 극강의 공포를 선사할 것을 기대하게 만든다. <폴터가이스트 액티비티>는 새로 이사 온 집에 남겨진 인형을 발견하고 난 이후 소름 끼치는 초자연적 현상들을 겪게 되는 가족의 이야기를 다룬 공포 영화.


    공개된 메인예고편은 ‘데이비드’(리 베인)와 ‘캐서린’(나탈리 마틴스)가 이사온 집의 비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오래되고 섬뜩한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시작된다. 보기만 해도 등골을 오싹하게 만드는 인형의 등장으로 ‘캐서린’은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리고, 어두운 밤이 찾아오는 순간 알 수 없는 인형의 저주로 기이한 초자연적 현상들이 일어난다. 


    <폴터가이스트 액티비티> 포스터. 사진=㈜피터팬픽쳐스 제공


    처음에는 딸의 말을 믿지 않았던 ‘데이비드’도 이상한 현상을 직접 경험하게 되고, 잠이 든 순간 이불이 스스로 움직이고, 찍은 적 없는 사진이 카메라에 담겨 있는 등 새로 이사온 집에 얽힌 소름 끼치는 일들은 점점 그 정도를 더해간다. 두 사람이 하루하루 겪게 되는 악몽 같은 일주일은 평화롭고 행복한 일상 가운데서도 언제든 공포스러운 일이 벌어질 수 있다는 두려움까지 심어주며 지금껏 상상해보지 못한 차원의 공포를 예고한다. 


    이처럼 <폴터가이스트 액티비티>는 메인예고편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소름을 돋게 하는 강렬한 공포를 보여주는 그 실체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할 전망이다.


    파운드 푸티지 호러의 새로운 장을 열 <폴터가이스트 액티비티>는 오는 3월 23일 IPTV 동시 개봉하여 보고 나서도 소름 돋는 오싹한 리얼 공포를 선사할 것이다.



    <INFORMATION>

    * 제     목: 폴터가이스트 액티비티

    * 원     제: Poltergeist Activity

    * 감     독: 앤드류 존스

    * 출     연: 리 베인, 나탈리 마틴스, 자레드 모건

    * 수입/배급: ㈜피터팬픽쳐스

    * 등     급: 청소년 관람불가

    * 러닝 타임: 84분

    * 장     르: 공포

    * 개     봉: 3월 23일


    <SYNOPSIS>

    그 집에 이사오지 말았어야 했다!


    도시를 떠나 한적한 마을로 이사를 온 ‘데이비드’(리 베인)와 ‘캐서린’(나탈리 마틴스) 가족. 첫날 집 안에서 낯선 인형 하나를 발견하지만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그날 이후 ‘캐서린’은 알 수 없는 사진이 찍히고 검은 형체가 목격되는 등 이상한 일들을 겪지만 아빠 ‘데이비드’는 딸의 이야기를 믿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옆집에 사는 노파로부터 인형에 얽힌 소름 끼치는 비밀을 전해 듣게 되는데…


    당신을 잠 못 들게 할 공포의 신세계가 열린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