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업그레이드된 <개구리왕국2> 내일(23일) 개봉
    영화/개봉박두 2017. 3. 22. 09:31

    일반시사회 이후 뜨거운 반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개구리왕국2> 매력 넘치는 개구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으로 드디어 내일 공식 개봉해 관객들을 찾는다.(수입/배급: (주)예지림엔터테인먼트)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왕국을 지키기 위한

    전사들의 모험이 시작된다!


    다시 한번 위기에 처한 왕국을 구하기 위해 의기투합한 개구리 전사들의 귀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개구리왕국2>가 드디어 내일 공식 개봉한다. 


    영화 <개구리왕국2>는 왕실의 비밀인 크리스탈 개구리를 노리는 악당 애꾸눈 일당에 맞선 개구리 전사들의 모험과 우정을 그린 작품. 영화 속 개구리왕의 “겉모습에 연연하지 말거라” “진실은 눈에 띄지 않는다” 라는 명대사들이 어린이 관객들은 물론 성인들을 사로잡으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개구리왕국2> 스틸 사진. 사진=예지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악당 ‘애꾸눈’과 개구리전사들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과 숲, 사막, 강 그리고 얼음으로 뒤덮인 ‘신비의 땅’에서 펼쳐지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모험과 위험천만한 여정 끝에 마주하게 되는 거대한 얼음 괴물은 이번 작품의 더욱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 



    개봉에 앞서 시사회를 통해 먼저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싱그러운 색감과 오케스트라의 음향이 좋았어요!’_(cult****), ‘완전 잼있어요 어른아이 즐겁게 볼 수 있어요’_(kqkd****), ‘아이와 재미있게 봤습니다. 아이가 진짜 열광하며 봤네요’_(rize****), ‘프레디와 전사들이 왕국을 지키기위한 모험~ 캐릭터들도 너무 귀엽고 내용도 재미있었어요! 추억의 만화영화 개구리왕눈이도 생각나게 한 <개구리왕국2>! 저도 아이도 재미나게 보았답니다’_(hsto****) 등 전작에 이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작품 역시 성공적인 흥행을 일궈낼 수 있을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영화정보>

    제목 : <개구리왕국2>

    원제 : <FROG KINGDOM : SUB-ZERO MISSION>

    수입/배급 : ㈜예지림엔터테인먼트

    감독 : 펭 페이(Peng Fei) 

    각본 : 젱 리구오(Zheng Liguo)

    러닝타임 : 85분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목소리 출연 : 재키 - 사문영, 프레디 - 이경태, 베스티 – 임주현, 개구리왕 - 홍진욱, 애꾸눈/아빠빠 - 윤세웅,       

    형사 - 이현

    개봉 : 2017년 3월 23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