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도날드’ 창립의 비밀 <파운더>
    영화/개봉박두 2017. 3. 28. 17:00

    오는 4월 20일 개봉하는 영화 <파운더>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오늘 최초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원제: The Founder│수입: ㈜크리픽쳐스│배급: CGV아트하우스│감독: 존 리 행콕│주연: 마이클 키튼)


     불타는 야망과 끈기, 그리고 햄버거 하나로 전세계롤 집어삼키다! 

     시선을 압도하는 <파운더>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오는 4월 20일 개봉을 앞둔 영화 <파운더>가 메인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영화 <파운더>는 1954년 미국, 52세의 한 물 간 세일즈맨 ‘레이 크록’(마이클 키튼)이 우연히 ‘맥도날드’ 형제의 가게에서 30초만에 햄버거를 만드는 시스템을 보게 되고, 이를 세계적인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로 만든 실화를 담은 작품.


    파운더> 스틸 사진. 사진=(주)크리픽쳐스/CGV아트하우스 제공파운더> 스틸 사진. 사진=(주)크리픽쳐스/CGV아트하우스 제공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파운더>의 주인공 ‘레이 크록’이 ‘맥도날드’ 앞에서 두 팔을 벌린 채 세상을 다 가진 듯 환희에 차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맥도날드’의 상징인 황금빛 아치 모양과 ‘햄버거 하나로 전세계를 집어삼키다’라는 카피가 세계적인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맥도날드’의 파운더(창립자), ‘레이 크록’과 ‘맥도날드’ 형제의 위대한 실화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불타는 야망과 끈기, 그리고 햄버거 하나로 전세계를 집어삼킨 ‘레이 크록’, 과연 그가 햄버거 하나로 세계적인 프랜차이즈를 일군 비결이 무엇인지, 또 그 위에 숨겨진 비하인드는 무엇일지, 관객들의 기대가 한껏 고조되고 있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파운더>의 메인 예고편이 오늘 오전 10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메인 예고편은 “올 해 꼭 봐야 할 영화”(New York Observer), “마이클 키튼의 경이로운 연기”(comingsoon.net), “흥미롭다! 역동적이다! 재미있다!”(New York Post) 등 외신의 뜨거운 극찬으로 시작해 눈길을 사로 잡는다. 


    <파운더> 스틸 사진. 사진=(주)크리픽쳐스/CGV아트하우스 제공<파운더> 스틸 사진. 사진=(주)크리픽쳐스/CGV아트하우스 제공



    또한 “대체 어떻게 한물간 52살의 밀크셰이크 믹서기 세일즈맨이 패스트푸드 왕국을 건설해 1600개 매장을 내고 연간 7억 달러의 매출을 낼 수 있었을까”라는 ‘레이 크록’의 나레이션은 영화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짐작케 하며 기대를 높인다.


    특히 “독창적이고 특별해. 세상 어디에도 없을 거야”라며 ‘레이’가 ‘맥도날드’에 처음 매료된 순간을 담아낸 이번 예고편은 ‘맥도날드’의 현란한 햄버거 조리 과정과 함께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이후 “나는 미래를 거머쥘 걸세. 난 이기고 싶거든”이라며 거침없이 이어지는 ‘레이’의 공격적인 사업가 면모, 이에 반해 “자네 회사가 아니야, 레이!”라며 초기 ‘맥도날드’의 운영 가치관을 고수하려는 ‘맥도날드’ 형제의 팽팽한 갈등은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밀어붙여라! 규칙을 깨라! 집어 삼켜라!’라는 카피와 ‘레이 크록’의 위풍당당한 모습은 마이클 키튼의 매력적인 연기를 기대하게 하는 동시에 영화의 다이내믹한 볼거리를 예고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영화 <파운더>는 올봄,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 마이클 키튼의 역대급 연기와 ‘맥도날드’ 창립 비하인드에 숨겨진 놀랍고도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최고의 화제작으로, 오는 4월 20일 개봉한다.



     About Movie

    1. 제목: 파운더  

    2. 원제: The Founder

    3. 감독: 존 리 행콕

    4. 출연: 마이클 키튼

    5. 수입: ㈜크리픽쳐스

    6. 배급: CGV아트하우스

    7. 개봉: 2017년 4월 20일

    8.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파운더> 스틸 사진. 사진=(주)크리픽쳐스/CGV아트하우스 제공<파운더> 스틸 사진. 사진=(주)크리픽쳐스/CGV아트하우스 제공



     Synopsis

    “필요하다면, 반드시 손에 넣어라!”불타는 야망으로 모든 것을 집어삼킨 남자, ‘레이 크록’

    Vs

    “맥도날드의 출발은 가족이지, 돈이 아니야!”순박한 열정으로 오직 햄버거만을 생각한 ‘맥도날드’ 형제


    맥도날드를 갖고 싶었던 남자 

    세상을 집어삼키다! 


    1954년 미국. 52세의 한 물 간 세일즈맨 레이(마이클 키튼)는

    밀크셰이크 믹서기를 팔며 전국을 돌아다니던 중

    캘리포니아에서 ‘맥도날드’라는 식당을 발견한다.


    주문한 지 30초 만에 햄버거가 나오는 혁신적인 스피디 시스템과

    식당으로 몰려드는 엄청난 인파, 그리고 강렬한 ‘황금아치’에 매료된 ‘레이’는

    며칠 뒤 ‘맥도날드’ 형제를 찾아가 그들의 이름을 건 프랜차이즈를 제안한다.


    오랜 설득 끝에 계약을 체결하지만

    공격적인 사업가 ‘레이’와 원칙주의자 ‘맥도날드’ 형제는 사사건건 갈등을 빚는다.

    답답함을 느낀 ‘레이’는 ‘맥도날드’ 형제의 의견을 무시한 채 

    사업을 확장하기 시작하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