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 항공권으로 황금연휴 항공권 싸게 구입하기
    일쌍다반사/생활정보 2017. 3. 29. 11:48

    본격적인 여행의 계절을 맞아 황금연휴 기간에 네이버 항공권을 이용해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올해는 대선이 갑자기 59일 잡히는 바람에 5월 달력을 보는 즐거움이 더하는데요. 이후 여름 휴가와 10월 황금연휴가 이어져 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날 전망입니다.

     

    여러분들은 원하는 항공권을 어떻게 구입하시나요?

    여행사를 통해서 하시나요?

    황금연휴에 항공권을 미리 싸게 구입하려는 사람들로 인해 예약 전쟁이 벌어지고 있는데요. 연휴 시즌에 앞서 항공권을 싸게 예매하는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항공권 싸게 사기



    노하우 1. 밥 먹으면 배부른 소리 같지만 미리 예약하는 것이 기본!!


    막상 연휴 시즌에 다가오면 항공권을 예약하기가 힘들죠. 이젠 해외여행이 여가생활의 일부분이 되면서 성수기 항공권 및 숙박 예약전쟁이 점점 빨라지는 추세입니다.

    원하는 항공권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확보하기 위해서는 최대 1년 전, 최소한 3개월 전에 미리 예약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5월 최장 11일간의 황금연휴 항공권 예약은 빨리 서둘러야 합니다.

    또 예약을 못했더라도 계속해서 항공권 예약 상황을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죠. 황금연휴 시즌에는 없었던 항공좌석이 나올 수도 있기 때문이다. 여행객들의 수요가 몰리면 항공사에서 특별 전세기를 띄우는 경우가 많다.

     

    노하우 2. 최저가 항공권을 검색하라-네이버 항공권


    네이버 항공권 store.naver.com/flights


    네이버 항공권 사이트 초기화면네이버 항공권 사이트 초기화면



    얼리버드 항공권으로 미리 항공권을 사야 싸게 살 수 있다는 건 이제 상식!! 해외여행 고수들은 항공권 검색사이트나 항공사, 여행사 사이트를 수시로 검색하곤 합니다.

    여기서 네이버 항공권 사이트를 추천하는데요.

    항공권 구매 눈치작전을 벌일 때는 적절한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미적미적하다간 방금 전 보아두었던 가격은 예약 마감되죠. 그렇다고 아무거나 덥석 물어서도 안 됩니다. 저렴한 항공권일수록 특별 약관이 적용되어 취소 수수료가 높은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땡처리도 네이버 항공권

    네이버 항공권 땡처리 화면네이버 항공권 땡처리 화면



    특히 네이버 항공권 사이트는 다양한 여행사의 땡처리 항공권을 한번에 보여주는 항목이 신설됐습니다.



    네이버는 11개 여행사와 제휴를 하고 있는데요. 인터파크 투어,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등 국내 주요 업체를 총망라하고 있으니 아주 유용한 것 같아요.

     

    노하우 3. 신규 취항 노선을 공략하라


    여행객 입장에선 항공사 간 노선 확대 경쟁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항공권을 살 수 있는 기회입니다. 찾아보면 제주 여행보다 싼 해외 여행도 가능하죠. 항공권을 싸게 사려면 신규 취항 노선을 노려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