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깜찍하고 러블리...<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
    영화/신작 이모저모 2017. 3. 30. 08:00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가 5월 3일 국내 최초 개봉 됩니다!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포니와 포니 친구들의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수입: 그린나래미디어㈜ 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  Ⅰ 개봉: 2017년 5월 3일)가 오는 5월 3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을 하는데요.


    2017년 ‘어린이날’은 포니가 책임진다! 매력만점 포니 캐릭터 신드롬 예고!

    남녀노소불문 취향 저격!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 5월 3일 개봉 확정!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마이 리틀 포니>가 드디어 국내 극장에 상륙한다. 1981년부터 지금까지 4세대 시리즈를 만들어낸 <마이 리틀 포니>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세대를 불문하고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 


    특히, 핑크색부터 노란색, 하늘색, 보라색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포니 캐릭터와 예쁘고 사랑스러운 이퀘스트리아 걸즈 캐릭터는 모든 여자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대표적인 여아 맞춤 애니메이션으로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다.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는 이퀘스트리아의 포니 마을을 배경으로 유니콘 포니 ‘트와일라잇 스파클’과 다섯 명의 포니 친구들이 우정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부딪히는 위험과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 스틸사진.사진=그린나래미디어(주)/(주)팝엔터테인먼트 제공



     무엇보다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는 깜찍하고 귀여운 외모의 조랑말 ‘포니’ 친구들이 만들어가는 우정은 아이들에게 교육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여섯 포니 친구들과 함께 환상의 나라로 떠나는 신나는 경험은 <마이 리틀 포니>의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이처럼 외모부터 성격까지 매력 만점 포니들을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마이 리틀 포니>의 개봉 소식은 아이들은 물론 포니를 좋아하는 매니아층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극장가에 ‘포니’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마이 리틀 포니: 이퀘스트리아 걸스>는 오는 5월 3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 마이 리틀 포니: 이퀘스트리아 걸스 (My Little Pony : Equestria Girls)

    장르 : 애니메이션

    수입 : 그린나래미디어㈜

    제공/배급 : ㈜팝엔터테인먼트

    개봉 : 2017년 5월 3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등급 : 전체 관람가 예정


    SYNOPSIS


    귀여운 포니 친구들과 환상의 나라로 떠나자!


    셀레스티아 공주가 다스리는 이퀘스트리아의 포니 마을에 살고 있는 유니콘 포니 ‘트와일라잇 스파클’은 공주의 왕관을 물려 받아 포니 마을의 평화를 지키려고 하지만 질투심 많은 욕심쟁이 포니 ‘선셋 쉬머’가 왕관을 훔쳐간다. 트와일라잇 스파클은 왕관을 되찾기 위해 선셋 쉬머가 숨어있는 다른 세계로 가고 그 곳에서 이퀘스트리아의 포니들과 똑 닮은 친구들을 만난다. 


    왕관을 되찾기 위한 트와일라잇 스파클의 모험은 계속 되지만 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친구들과 함께 선셋 쉬머에 맞서 우정의 힘을 배워가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