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엑스맨> 할리 베리의 거침없는 액션 <키드냅>
    영화/개봉박두 2017. 3. 30. 13:20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대체불가 여배우 할리 베리 주연의 <키드냅>이 오는 5월 17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했다.


    <엑스맨> 여전사 할리 베리, 눈 앞에서 아들을 납치당한 ‘엄마’로 돌아오다!

    <레드><트랜스포머> 시리즈 제작진의 논스톱 액션이 온다!

    <키드냅> 5월 17일 전 세계 최초 개봉 확정!


    <키드냅> 스틸사진.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키드냅> 스틸사진.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눈 앞에서 아들을 납치 당한 엄마 ‘칼라’가 골든타임 안에 아들을 구하기 위해 범인을 추격하는 24시간을 그린 논스톱 액션 <키드냅>이 5월 17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엑스맨> 시리즈의 히어로 할리 베리가 돌아온다. 


    영화 <몬스터 볼>로 제74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할리 베리는 주연으로 합류한 <킹스맨: 골든 서클>의 2017년 하반기 개봉에 앞서, 신작 <키드냅>을 통해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아들을 눈 앞에서 납치 당하는 것을 본 후 아이를 구하기 위해 모든 것을 내 건 엄마 ‘칼라’역을 맡아 지금껏 본 적 없는 긴박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테이큰> 시리즈에서 딸을 구하는 ‘아빠’로 분해 국내 관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리암 니슨에 이어 유괴된 아들을 직접 찾아나선 ‘엄마’ 할리 베리가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최고의 액션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키드냅> 스틸사진.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키드냅> 스틸사진.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여기에 <레드><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제작진이 가세해 아이를 찾기 위해 범인의 뒤를 쫓는 강인한 엄마의 거침없는 액션과 생사조차 알 수 없는 아이의 행방을 쫓는 엄마의 절박한 감정선을 완벽하게 스크린에 그려낼 전망이다. 


    골든타임 안에 납치된 아들을 찾아야 하는 ‘엄마’로 변신한 할리 베리의 최강 논스톱 액션을 목격할 수 있는 <키드냅>은 2017년 5월 17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해 한국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영 화 정 보>

    제     목 : 키드냅

    원     제 : KIDNAP

    감     독 : 루이스 프리에토

    출     연 : 할리 베리

    장     르 : 논스톱 추격 액션

    수     입 : 조이앤시네마

    배     급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     공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개     봉 : 2017년 5월 17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