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 포스터 공개!
    영화/개봉박두 2017. 4. 9. 08:30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포니와 포니 친구들의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수입: 그린나래미디어㈜ 배급: ㈜팝엔터테인먼트 Ⅰ 개봉: 2017년 5월 3일)가 오는 5월 3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 번에 사로잡는 깜찍한 비주얼의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2017년 5월, 트와일라잇 공주의 ‘왕관’ 되찾기 특급 작전이 시작된다!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이퀘스트리아 걸스> 1차 포스터 공개로 포니 신드롬 예고!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 포스터. 사진=팝콘 제공<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 포스터. 사진=팝콘 제공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가 깜찍한 비주얼의 1차 포스터를 공개, 5월 극장가에 포니 캐릭터의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는 이퀘스트리아의 포니 마을을 배경으로 유니콘 포니 ‘트와일라잇 스파클’과 다섯 명의 포니 친구들이 우정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부딪히는 위험과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1981년부터 지금까지 4세대 시리즈를 만들어냈을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포니와 이퀘스트리아 걸스 캐릭터는 핑크, 노랑, 하늘, 보라 등 다채로운 칼라와 사랑스럽고 귀여운 비주얼로 어린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취향까지 제대로 저격하며 세대를 불문하고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1차 포스터는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만의 매력이 고스란히 묻어나 더욱 눈길을 끈다. 


    이퀘스트리아 왕국의 포니 공주 트와일라잇 스파클이 거울 속에서 어여쁜 소녀의 모습으로 비춰지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여기에 ‘트와일라잇 공주의 ‘왕관’ 되찾기 특급 작전!’이라는 카피는 사라진 왕관으로 인해 벌어질 흥미진진한 모험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거울을 통해 비춰지는 트와일라잇 스파클 공주의 전혀 새로운 모습은 영화 속에서 조랑말 포니가 사람으로 변신하는 것을 암시하며 어린이들이 열광하는 애니메이션의 필수 조건인 ‘변신’의 매력까지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깜찍하고 귀여운 매력 만점 여섯 포니 캐릭터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사랑스러운 애니메이션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우정, 배려 등의 교육적인 메시지까지 담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깜찍하고 귀여운 포니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는 극장가에 포니 캐릭터 신드롬을 예고하며 오는 5월 3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 (My Little Pony : Equestria Girls)

    장르 : 애니메이션

    수입 : 그린나래미디어㈜

    배급 : ㈜팝엔터테인먼트

    개봉 : 2017년 5월 3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등급 : 전체 관람가


    SYNOPSIS


    귀여운 포니 친구들과 환상의 나라로 떠나자!


    셀레스티아 공주가 다스리는 이퀘스트리아의 포니 마을에 살고 있는 유니콘 포니 ‘트와일라잇 스파클’은 공주의 왕관을 물려 받아 포니 마을의 평화를 지키려고 하지만 질투심 많은 욕심쟁이 포니 ‘선셋 쉬머’가 왕관을 훔쳐간다. 트와일라잇 스파클은 왕관을 되찾기 위해 선셋 쉬머가 숨어있는 다른 세계로 가고 그 곳에서 이퀘스트리아의 포니들과 똑 닮은 친구들을 만난다. 


    왕관을 되찾기 위한 트와일라잇 스파클의 모험은 계속 되지만 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친구들과 함께 선셋 쉬머에 맞서 우정의 힘을 배워가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