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날 애니 삼파전!...슈퍼 빼꼼 vs 스머프, 보스 베이비
    영화/신작 이모저모 2017. 4. 12. 21:28

    초특급 스파이 어드벤처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

    시리즈 첫 100% 애니메이션 <스머프: 비밀의 숲> 드림웍스 신작 <보스 베이비>

    어린이날 최고 기대작 3편, 스크린 격돌 예고!


    어린이날을 앞두고 두 편의 할리우드 애니메이션과 토종 캐릭터 ‘빼꼼’을 주인공으로 한 국산 애니메이션이 동시기 개봉을 앞두고 있어 애니메이션 흥행 삼파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 [출처: 네이버 영화]<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 [출처: 네이버 영화]

       

    <보스 베이비> [출처: 네이버 영화]<보스 베이비> [출처: 네이버 영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개봉을 앞둔 할리우드 애니메이션에 맞서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빼꼼’이 출사표를 던졌다. 


    얼어붙을 위기에 처한 지구를 구하기 위해 사고뭉치 허당곰에서 최강 스파이로 다시 태어난 ‘빼꼼’의 좌충우돌 미션을 담은 스파이 어드벤처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은 ‘빼꼼’을 탄생시킨 임아론 감독이 연출을 맡고 웹툰 작가 출신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토리의 귀재이자 <변호인>의 양우석 감독이 스토리 감수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초특급 스케일에 걸맞는 화려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볼거리, 허당곰에서 스파이로 거듭난 ‘빼꼼’ 특유의 유쾌한 매력은 가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초특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극장에서는 실사 애니메이션으로 관객들과 만나왔던 <스머프> 시리즈는 올해 처음으로 100%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꾸러기 4인방 스머페트, 똘똘이, 덩치, 주책이가 우연히 비밀의 숲을 발견하고 정체 모를 파란 녀석(?)들을 만나면서 밝혀지는 비밀스러운 모험을 그린 스펙터클 어드벤처 <스머프: 비밀의 숲>은 스머프들이 펼치는 새로운 이야기로 궁금증을 더한다.  


    사고뭉치 허당곰에서 최강 스파이로 다시 태어난 ‘빼꼼’사고뭉치 허당곰에서 최강 스파이로 다시 태어난 ‘빼꼼’



    마지막으로 드림웍스의 신작 <보스 베이비>는 일곱살 형 ‘팀’과 굴러 들어온 동생 ‘보스 베이비’가 각자의 목표를 위해 합심하는 전격 브로 코믹 어드벤처로 깔끔하게 빗어 넘긴 머리,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하는 ‘보스 베이비’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중이다. 


    이렇듯 어린이날 애니메이션 흥행 삼파전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오는 5월 3일 개봉할 영화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은 대한민국 애니메이션의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

    감독: 임아론

    제공: ㈜모팩앤알프레드/㈜로니엔터테인먼트

    제작: (합)알지애니메이션스튜디오/PINGGO CULTUREMEDIA Co.,LTD

    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

    개봉: 2017년 5월 3일 

    공식 SNS: https://www.facebook.com/megabox.plusm

              https://www.instagram.com/megabox_plus_m/


    시놉시스

    지구의 운명이 사고뭉치 ‘빼꼼’에게 달렸다?!

    국가정보국 청소부로 일하고 있지만 ‘최고의 스파이’를 꿈꾸는 허당곰 ‘빼꼼’.

    어느 날 정체불명의 악당들이 나타나 얼음 폭탄으로 지구를 위협한다. 하지만 악당들의 기지인 ‘폴라스타’에 잠입할 수 있는 것은 오직 ‘빼꼼’뿐!


    예상치 못했던 불가능한 미션과 맞닥뜨리게 된 ‘빼꼼’은 ‘슈퍼 브레인칩’을 장착하고, 고도의 훈련을 받으며 잠재되어 있던 능력을 서서히 발휘하기 시작하는데……


    과연 ‘빼꼼’은 악당의 리더인 ‘화이트’에 맞서 얼어붙을 위기에 처한 지구를 구할 수 있을까?

    최강 스파이로 다시 태어난 ‘빼꼼’의 좌충우돌 미션이 시작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