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빈센트> 수퍼 히어로의 판타지 로맨스
    영화/개봉박두 2017. 4. 25. 22:49

    물에 닿으면 강력한 힘이 생기는 신개념 수퍼 히어로의 판타스틱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 <빈센트> 가 5월 11일(목)에 IPTV 에서 최초로 개봉한다.


    <빈센트> 감독 겸 주연 1인 2역! NO CG! 순도 100% 리얼 영화!

    물이 닿으면 강력한 힘이 생기는 신개념 수퍼히어로의 고군분투 로맨스!



    영화 <빈센트>는 물에 닿으면 힘이 강력해지는 초능력을 가졌지만 프랑스의 작은 시골 마을에서 공사장 일을 도우며 쉬는날엔 호수에서 수영을 즐기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렸다.


    빈센트 포스터. 사진=(주)디씨드 제공.빈센트 포스터. 사진=(주)디씨드 제공.



    물만 닿으면 맨손으로 벽도 무너트리고 한손으로 차를 번쩍 들 정도의 초능력이 생기지만 다른 히어로들 처럼 지구의 평화나 악의 무리 소탕에는 전혀 관심이 없는 빈센트. 그는 자신의 능력을 숨긴채 여자친구 ‘루시’와 사랑을 속삭이고 수영하며 노는게 제일 좋다. 



    그러던 어느 날 부당한 일을 당하는 친구를 돕기 위해 힘을 쓰다가 경찰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다. 영화 <빈센트>는 쫓기는 히어로와 쫓는 경찰의 추격 장면도 여는 히어로물과는 다르다. 감독이자 주인공 ‘빈센트’를 연기한 토마스 살바도르의 감각적인 연출과 능청스러운 연기로 신선한 추격씬을 완성했다. 


    토마스 살바도르는 시애틀 영화제, 샌프란시스코 영화제, 시드니 영화제 등 해외 평단에서 먼저 주목받은 감독으로 영화 <빈센트>를 통해 그의 능력을 다시 한번 맘껏 발휘했다. 가장 놀라운 것은 물속에서 밖으로 한 번에 튀어오는 장면, 맨손으로 벽을 부수는 등의 초능력 장면은 모두 CG 없이 완성됐다는 점이다. 


    감독이 촬영 기법을 끝까지 비밀로 남겨 영화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그 외에, 프랑스 남부 베르동의 아름다운 호수와 푸르른 나무가 빼곡한 숲은 여행 욕구를 자극하며 눈을 즐겁게 한다. 2017년 4월 개봉한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을 시작으로 5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7월 <스파이더맨: 홈커밍>, 11월 <토르: 나그나로크> 등 우리에게 익숙한 히어로들의 귀환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오는 5월 11일, 처음 만나는 로맨틱 수퍼 히어로 <빈센트>에 대한 기대 또한 높아 지고 있다. 


    지금 껏 본적 없는 새로운 수퍼 히어로의 로맨스를 그린 영화 <빈센트>는 오는 5월 11일(목)에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INFORMATION]

    제목 : 빈센트 (Vincent)

    감독: 토마스 살바도르

    배우: 토마스 살바도르, 비말라 폰스

    수입/배급: D.seeD (디씨드)

    개봉: 2017년 5월 11일

    관람등급: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78분

    장르: SF, 판타지, 로맨스


    [Synopsis]

    물이 닿으면 힘이 세지는 초능력을 가진 ‘빈센트’. 

     하지만 그는 인간으로서의 삶이 있고 지구를 구해야 할 이유도 없다. 

     일상생활 속에서 자신의 일을 묵묵히 해내는 그 앞에 사랑스런 ‘루시’가 나타난다. 

     연인이 된 ‘루시’에게만 능력을 살짝 보여주지만, 그들의 관계는 바뀌지 않는다. 

     어느 날, 친구를 돕다가 사람들에게 능력을 들킨 ‘빈센트’는 경찰에 쫓기는 신세가 되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