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끝판왕 [왕좌의 게임] 주요 캐릭터와 실제 모습 비교
    영화/미국드라마 2017. 4. 29. 10:11

    미드끝판왕 [왕좌의 게임] 주요 캐릭터와 실제 모습은 어떻게 다를 까요?

     

    종착역을 향해 달려가는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

    제작사 HBO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예고편 영상과 함께 방영일을 ‘7.16’로 게시했는데요. 조지 R.R. 마틴의 판타지 소설 <얼음과 불의 노래>를 원작으로 한 왕좌의 게임은 허구 세계인 웨스테로스 대륙을 배경으로 스타크, 라니스터, 바라테온 등 7개의 국가가 연맹 국가의 통치권인 철 왕좌를 놓고 벌이는 전쟁과 암투를 그렸습니다


    왕좌의게임미드끝판왕 왕좌의게임



    나이트 킹(리처드 브레이크)


    화이트 워커나 와이트 등을 통칭해서 부르는 '디 아더(The Other)'들의 왕입니다. 머리 위로 뿔이 왕관처럼 돋아 있는데요. <배트맨 비긴즈>에서 브루스 웨인의 부모님을 살해한 범인 조 칠역이었던 리처드 브레이크가 연기하고 있으며, 촬영 때마다 특수분장하는 데만 5시간이 넘게 걸린다고 하네요.


    나이트 킹(리처드 브레이크)나이트 킹(리처드 브레이크)




    존 스노우(키트 해밀턴)


    스타크가의 서자. 야인생활 중 이그리트와 연애질. 이그리트역의 로즈 레슬리하고는 진짜로 사귀는 사이인데요. 왕좌의 게임 성공에 힘입어 폼페이 최후의 날, 브림스톤 등에 출연하며 영화에서도 맹활약 중이죠. 공유 주연의 도깨비가 완전히 베낄만큼 치열했던 시즌6의 전투에서 승리하며 시청자로부터 진짜 왕좌에 오를 적임자로 가장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존 스노우(키트 해밀턴)존 스노우(키트 해밀턴)



    대너리스 타르가르옌(에밀리아 클라크)


    일명 용엄마. 폭풍속에서 태어나 폭풍의 딸로 불렸음. 용 세 마리의 엄마가 되어 에소스 대륙의 도시를 정복하고 진격중. 2015년 개봉한 터미네이터 제니시스에서는 사라 코너 역을 맡는 등 왕좌의 게임으로 가장 뜨는 배우.


    대너리스 타르가르옌(에밀리아 클라크)대너리스 타르가르옌(에밀리아 클라크)




    세르세이 라니스터(레나 헤디)


    절세미녀의 왕비. 쌍둥이 제이미와 근친상간으로 아이를 낳았으나 결국 자신이 왕위에 오름. 강인한 인상 때문에 터프하거나 보이시한 역이 많은 편인데요. 때문에 동성애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레즈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배우 투표를 하면 항상 상위권. 영화 300에서도 아름다우면서도 강인한 고르고역으로 인기를 모았죠.


    세르세이 라니스터(레나 헤디)세르세이 라니스터(레나 헤디)



    아리아 스타크(메이지 윌리엄스)


    온갖 고생을 거쳐 암살자로 거듭난 그녀멸망한 귀족 가문 스타크 가의 막내 딸이죠. 허지웅이 역변했다고 디스~.  흥미로운 설정과 시의성이 돋보이는 넷플릭스의 신규 오리지널 티브이 영화 <아이보이>에서 루시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습니다.


    아리아 스타크(메이지 윌리엄스)아리아 스타크(메이지 윌리엄스)



    산사 스타크(소피 터너)


    철없던 시절을 거쳐 매 시즌 죽지 않고 버티는 질긴 생명력을 뽐내지만, 비참한 삶을 보내고 있는 산사. 시즌6에서 대오각성. 175cm 라곤 하지만 사실상 180을 넘는 것으로 추정. 엑스맨: 아포칼립스에서 진 그레이 역을 맡았죠


    산사 스타크(소피 터너)산사 스타크(소피 터너)



     

    제이미 라니스터(니콜라이 코스터-왈도)


    국왕을 죽여 킹슬레어(왕시해자)라는 명칭을 평생 달고 살죠. 극중에서 얼굴은 잘 생겼지만 재수없는 캐릭터에서 점점 미워할 수만은 없는 캐릭터로 변신중. 덴마크 출신의 배우. 리들리 스콧의 블랙 호크 다운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고 갓 오브 이집트(2016)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습니다.


    제이미 라니스터(니콜라이 코스터-왈도)제이미 라니스터(니콜라이 코스터-왈도)



    마저리 티렐(나탈리 도머)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고양이상 미녀죠. 마저리는 남편 렌리 바라테온이 죽자 조프리 라니스터를 찾아가 유혹해 왕비가 되는데요. 튜더스의 앤 불린과 엘리멘트리의 아이린 애들러, SF 모험 영화 헝거 게임: 모킹제이에서 크레이시다 역을 연기하며 활동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영화 > 미국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방주의! 므훗한 시대극 미드 베스트5  (0) 2017.04.1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