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동차 대출은 신한은행 <써니마이카대출>
    금융정보 2017. 5. 16. 16:40

    자동차 대출 어떻게 받으시나요? 모바일로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신한은행 <써니마이카대출>를 간단 정리해 드립니다. 


    은행업의 무대가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한 모바일 채널로 급격히 옮겨가면서대출도 모바일이 오프라인을 뛰어넘고 있는데요. 인터넷전문은행 출범 등 비대면 거래가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은행들이 앞다퉈 신청 즉시 대출을 승인해주는 모바일 대출 편의성을 크게 높이면서 비대면 대출이 큰 폭으로 늘고 있습니다.


     

    자동차 대출


    특히 한은행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써니뱅크에서 판매하는 '써니마이카대출' 규모가 지난해 2월 출시 후 올해 4월 말 현재 총 66438000만원을 기록해 같은 기간 전국 은행지점에서 올린 오프라인 마이카 대출 실적(56869000만원)을 뛰어넘었습니다



    대출 건수로 따져봐도 지점이 28326, 써니뱅크가 32175건으로 모바일이 오프라인을 넘어섰죠.

    이젠 정말 모바일 금융 시대입니다. 이 상품은 모바일 채널이란 특성에 맞춰 지점을 찾지 않아도 대출 신청부터 승인까지 한번에 가능하도록 한 것인데요. 


    써니마이카는 대출심사에 필요한 서류는 팩스로 보내도 됩니다. 

     

    신한은행 <써니마이카대출>


    신청 후 대출금을 받는데 걸리는 시간은 당일 OK.

    대출 한도는 오프라인과 모바일 모두 똑같죠



    기본금리는 대출기간 6년 이하 상품이 연 4.9%인데 거래 실적(0.5%포인트)과 신차 구입 시(0.6%포인트), 딜러 추천(0.1%포인트), 전기차·경차·하이브리드차 구입(0.1%포인트)을 적용하면 최저 3.6%로 떨어집니다. 


    신한은행 <써니마이카대출>


    특히 써니 마이카는 기본적인 자금지원뿐만 아니라 타 금융기관에서 사용하고 있었던 차량관련 상품을 낮은 이율로 바꿔주는 대환제도도 동시에 시행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써니마이카대출>



    대출 대상은 중고차를 구입 할 예정인 만 19세 이상의 소득이 있는 개인입니다.

    대출 금액은 최소 3백만원부터 최대 7천만원 이내에서 금액까지 가능하죠.

     

    대상 차종은 현재 출시되어 있는 승용차와 승합차 전 차종과 개인택시 그리고 화물차까지 지원해주고요다만 중고차의 경우 차량 등록일을 기준으로 해서 10년 이내의 차량만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