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너와 100번째 사랑> 동영상 조회 수 100만뷰 돌파!
    영화/개봉박두 2017. 5. 23. 01:30

    오는 5월 25일(목) 롯데시네마에서 단독개봉하는 화제작 <너와 100번째 사랑>이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대박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롯데시네마 공식 페이스북 역사상 기록적인 수치! 100만 뷰 돌파! 

    포털사이트 네이버 주말 실시간 검색어 4위 등극!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은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인생 레코드’를 발견한 ‘리쿠(사카구치 켄타로)’가 어릴 적 소꿉친구이자 첫사랑인 ‘아오이(미와)’의 슬픈 운명을 바꾸기 위한 시간 여행을 그리고 있는 타임리프 감성 로맨스물이다. 


    <너와 100번째 사랑> 스틸 사진. 사진=㈜엔케이컨텐츠 제공.<너와 100번째 사랑> 스틸 사진. 사진=㈜엔케이컨텐츠 제공.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와 싱어송라이터 미와 주연의 <너와 100번째 사랑>은 드라마 [1리터의 눈물]의 오오시마 사토미가 각본을 맡았으며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공기인형> <메종 드 히미코> <시간을 달리는 소녀> <허니와 클로버> 등 일본 로맨스 명작을 만든 최고의 제작진들이 총출동한 작품으로 상반기 최고의 로맨스 화제작이다. 


    오는 5월 25일(목) 롯데시네마 단독개봉을 앞두고 <너와 100번째 사랑>에 대한 온라인상에서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너와 100번째 사랑>은 지난 3월 23일(목) 개최된 제2회 JFF 페스티벌에서 16회 전 회차를 매진시키며 정식 개봉 전부터 영화 팬들로부터 많은 기대와 주목을 받았던 작품이다. 



    새하얀 피부와 순수한 눈망울, 여심을 자극하는 남친짤로 SNS상에서 ‘소금남’으로 불리는 사카구치 켄타로의 출연과 타임리프 소재, 애틋한 로맨스와 청춘들의 풋풋한 캠퍼스 라이프로 여성 관객뿐만 아니라 남성 관객들의 궁금증도 한껏 자극하고 있는 것. 지난 5월 11일(목)과 5월 19일(금) 롯데시네마 페이스북에 각각 공개된 <너와 100번째 사랑> 30초 예고편과 로맨틱 인터뷰 영상은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총조회 수 100만 뷰(2017.05.22기준)를 돌파하며 각종 커뮤니티에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받고 있다. 


    출처: 네이버 / 롯데시네마 공식 페이스북출처: 네이버 / 롯데시네마 공식 페이스북



    특히 30초 예고편은 70만 뷰를 넘으며 롯데시네마 공식 페이스북 역사상 가장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일본의 탑스타이자 국내에서도 팬덤이 형성된 사카구치 켄타로에 대한 높은 호감과 함께 개봉하면 극장에서 꼭 보겠다는 반응, 벌써부터 N차 관람을 예약하는 댓글들이 이어지며 개봉 전부터 대박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또한 5월 18일(목)에 있었던 <너와 100번째 사랑> 시사회 이후 ‘혼자 봤으면 펑펑 울었을 것 같은 인생로코!(wlsr****, 인스타그램)’, ‘영화 보는 나도 도키도키 큥큥 했다요. 역시 청춘 영화는 일본(pomp****, 네이버)’, ‘처음엔 켄타로 보는 맛에 보다가 나중에는 영화에 집중하게 되었다(vldz****, 네이버)’, ‘<너의 이름은.> <어바웃 타임>과 소재는 비슷하지만 훨씬 감동적인 것 같아요. 영화 보다가 잘 안 우는데도 울었습니다. 꼭 보세요!!(csh7****, 네이버)’ 등 영화에 대한 극찬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사카구치 켄타로가 처음 등장할 때 여성 관객들의 탄성이 쏟아져 나오는 이색적인 반응도 화제를 모았다. 또한 지난 5월 21일(일)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 소개되면서, 당일 가장 뜨거웠던 이슈인 청와대 내각 인사들과 함께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실시간 검색어 4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기대를 받으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각종 영상과 시사회 이후 온라인에서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대박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는 <너와 100번째 사랑>은 오는 5월 25일(목) 롯데시네마에서 단독개봉한다. 



    INFORMATION 


    제       목    너와 100번째 사랑

    원       제    君と100回目の恋

    감       독    츠키카와 쇼

    각       본    오오시마 사토미


    출       연    사카구치 켄타로, 미와, 류세이 료 외

    장       르    타임리프 감성 로맨스

    수       입    ㈜엔케이컨텐츠

    배       급    ㈜디스테이션

    공 동 제 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러 닝 타 임    116분

    관 람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국 내 개 봉    2017년 5월 25일

    공식페이스북    www.facebook.com/nkcontents 

    공식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nkcontents


    SYNOPSIS 


    너만을 위한 타임리프, 내가 널 지켜줄게

    ‘리쿠’는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인생 레코드’로 인해 타임리프 능력을 가지게 된다. 

    첫사랑 소녀인 ‘아오이’가 웃는 것을 보기 위해 사용했던 ‘인생 레코드’. 

    하지만 이제 그녀의 슬픈 운명을 바꾸기 위한 시간 여행을 시작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