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기 어때??!! 전 세계 독특한 신혼여행지 10
    일쌍다반사/일상 이야기 2017. 6. 10. 08:16

    여기 어때요??!! 전 세계 독특한 신혼여행지 베스트 10을 선정해봤습니다

     

    1. 라 리오하(스페인)


    라 리오하(스페인)


    포도주 전쟁 축제로 유명하죠! 멀리 펼쳐져있는 아름다운 녹색의 포도원은 초현실적. 와인 문화의 비반 코 박물관 (Vivanco Museum of Wine Culture) 아름다운 카페.



     

    2. 카프리(이탈리아)


    카프리(이탈리아)


    블루 그 롯트 (Blue Grotto) 바다 동굴과 바닷가를 따라 늘어선 아름다운 집에 눈길이 끌리는데요. 아말피 해안을 따라있는 작은 바위 등성이는 신혼 부부에게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합니다. 당신은 거기에 고요한 푸른 해변과 사랑에 빠지게 될걸요~

     


    3.콘래드 랑 갈리(몰디브)


    콘래드 랑 갈리(몰디브)



    지구상의 천국이라 불리는 몰디브. 콘라드 몰디브 랑 갈리 섬에는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있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이곳은 당신을 소중한 추억 속에 영원히 남겨줄 장소입니다.


    4.흐 바르(크로아티아)


    흐 바르(크로아티아)



    아드리아 해 (Adriatic Sea)에 인접한 크로아티아의 흐 바르 (Hvar) 마을은 해변에서  보트 타기를 즐기거나 눈부신 바닷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라플란드(핀란드)

     

    라플란드(핀란드)



    허니문은 항상 수영복에서 아늑하거나 해변에서 일몰을 지켜 본다는 편견을 버리세요!! 눈 덮인 장소에서 얼음 낚시, 스노우 모빌 여행 등을 즐기십시오. 행운이 더해지면 오로라를 목격 할 수도 있습니다.


    6. 메이크피스 섬(호주)


    메이크피스 섬(호주)



    하트 모양의 이 아름다운 섬은 당신의 것!! 단, 숙박비가 놀랄만큼 비싸다!!


    7. 포트메리온(웨일즈)

    포트메리온(웨일즈)



    폴 매카트니 (Paul McCartney)가 사랑한 곳.  축제 뮤직 페스티벌 (Festival No 6)  여기가 열렸죠!!


    8. 캐리비안(카리브해)

    캐리비안(카리브해)



    말이필요 없는 곳. 젊은 커플 중 가장 인기있는 카리브는 신혼 부부를위한 낭만적 인 피난처입니다. 스노클링에서 승마, 자전거 타기에 모래 사장에서 신선한 해산물과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수 있습니다~


    9. 카르타헤나(콜롬비아)

    카르타헤나(콜롬비아)



    모두가 해변가 허니문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죠. 활기차고 활발한 것을 찾고 있다면 카르타헤나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다채로운 거리를 걸어서 산책하거나 야외 카페에서 느긋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해가 지났을 때 저녁을 살사로 보내고 싶다면~


    10. 파나하첼(과테말라)


    파나하첼(과테말라)



    파나하첼은 남서부의 과테말라 고원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온천, 하이킹뿐만 아니라 마야 유적을 탐험 할 수있습니다. Atitlan 호수와 멋진 화산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