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사랑> 에단 호크♥샐리 호킨스
    영화/개봉박두 2017. 6. 16. 20:56

    2017년 여름 밤을 수놓을 로맨스 <내 사랑>이 웃음, 감동, 눈물, 여운이 녹아든 사랑의 모든 감정을 느낄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행복한 웃음, 울컥 눈물, 찡한 감동, 깊은 여운까지! 인생 로맨스 탄생 예고!

    “꼭 보러 갈래” “믿고 보는 에단 호크” “역대급 로맨스 탄생각” 예고편만으로도 홀릭!

    예비 관객, 눈물바다 예약하며 7월 필람 영화로 <내 사랑> 로맨틱하게 찜!


      7월 극장가 단 하나의 로맨스 영화 <내 사랑>이 사랑의 모든 감정이 녹아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내 사랑>은 사랑에 서툰 남자 에버렛(에단 호크)과 솔직해서 사랑스러운 여인 모드(샐리 호킨스)가 운명처럼 세상에서 가장 작은집에서 만나 아름다운 사랑을 그려가는 로맨스.  


    <내 사랑> 포스터.사진=오드 제공.<내 사랑> 포스터.사진=오드 제공.



    <내 사랑> 포스터.사진=오드 제공.<내 사랑> 포스터.사진=오드 제공.



    <내 사랑> 포스터.사진=오드 제공.<내 사랑> 포스터.사진=오드 제공.




    하나의 예술작품 같은 티저 포스터와 로맨스 감성이 물씬 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높아진 가운데 공개된 <내 사랑>의 메인 예고편은 한 여름 밤을 수놓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90초 동안 짧은 로맨스 영화를 보는 듯한 예고편에는 사랑에 대한 모든 감정들이 녹아져 있어 보는 내내 웃음, 감동, 눈물, 여운을 느낄 수 있다.


    에버렛(에단 호크)과 모드(샐리 호킨스)가 상점에서 우연히 만나 세상에서 가장 작은집에서 운명처럼 만나게 되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내 사랑>의 예고편은 “<비포 미드나잇> 에단 호크”,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 샐리 호킨스”라는 카피와 함께 두 배우가 스크린에 쏟아낼 아름다운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외톨이처럼 세상을 살아온 에버렛과 모드가 작은집에 함께 살며 서로를 길들이고 서서히 서로에게 물들어가는 아름다운 러브 스토리는 로맨스의 정석을 보여주며 로맨스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전세계를 사랑으로 물들인 로맨스”라는 카피는 샐리 호킨스가 열연한 나이브 아트 화가 ‘모드 루이스’와 에단 호크가 맡은 ‘에버렛 루이스’의 실제 러브 스토리에서 오는 감동을 배가시킨다. 손수레에 사랑하는 여인을 태우고, 같이 길을 거니는 장면과 함께 “나한테 뭐가 보여?”, “내 아내가 보여. 처음부터 그랬어”라고 말하는 에단 호크의 음성은 여심을 흔들며 올여름 극장가를 로맨스로 물들일 것이다. “순수하고 진실한 로맨스”,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영화”라는 언론과 관객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 <내 사랑>은 7월 극장가 유일한 로맨스 영화로 <나의 소녀시대>, <문라이트>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로맨스 영화를 소개하며 신선한 바람을 일으킨 ‘오드’가 픽업한 작품으로 벌써부터 SNS 상에서 기대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내 사랑> 스틸사진.사진=오드 제공.<내 사랑> 스틸사진.사진=오드 제공.



    특히 사랑에 서툰 에버렛 역을 맡은 ‘비포 시리즈’의 영원한 로맨티스트 에단 호크는 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독보적인 분위기로 캐릭터를 100% 살리며 츤데레 매력을 발산하고, 실존 인물인 화가 ‘모드 루이스’ 역을 맡은 샐리 호킨스는 생애 최고의 연기를 선보인다. “오스카는 에단 호크와 샐리 호킨스에게 주어지는 것이 마땅”(Kaplan vs. Kaplan)”하다라는 극찬은 두 배우의 로맨스 케미와 감동의 깊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내 사랑> 스틸사진.사진=오드 제공.<내 사랑> 스틸사진.사진=오드 제공.



    한편, 예고편은 본 관객들은 “내 인생 영화가 될 거 같은 느낌”(김**), “내 사랑이랑 내 사랑을 보러 가야겠네”(서**), “역대급 로맨스 탄생각”(zio****), “내 사랑… 제목부터 내 사랑… 리어카 태워주는데 나 왜 눈물 날 거 같음”(김**), “진짜 달달 할 듯. 나 저거 보고 백방 화장 다 지워져서 나올 것 같다”(차**), “두 배우가 펼치는 가슴 절절한 연기로 눈시울이 뜨거워질 것 같아요”(로**), “아름다운 멜로물일 것 같아 기대”(송**), “트레일러 영상만 봐도 정말 재미날 것 같아요”(고**), “올여름 꼭 보고 싶은 영화”(조**), “비포 시리즈 생각난다~~ 이번에는 내 사랑으로 간다”(김**), “요새 이런 사랑 영화가 고팠어요”(남**) 등 폭발적인 기대 댓글을 남기고 있어 <내 사랑>이 여름 극장가에 어떤 파란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신작 로맨스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의 뜨거운 갈증을 풀어줄 단 하나의 로맨스 영화로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영화”라는 관객들의 극찬 물결이 일고 있는 <내 사랑>은 7월 13일 개봉한다.


    [About Movie]

    제목: 내 사랑

    원제: Maudie

    감독: 에이슬링 월쉬



    출연: 에단 호크, 샐리 호킨스, 캐리 매쳇

    러닝타임: 115분

    등급: 12세이상관람가

    장르: 로맨스

    개봉: 2017년 7월 13일

    SNS : www.facebook.com/audcine 

     www.twitter.com/audcine 

     www.instagram.com/audcine


    [Synopsis]


    운명처럼 세상에서 가장 작은집에서 만난 에버렛과 모드. 

    혼자인 게 익숙했던 이들은 서서히 서로에게 물들어가며 깊은 사랑을 하게 되고 서로의 사랑을 풍경처럼 담는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