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온 가족 필람무비 <픽시: 꼬마요정의 대소동> 등 4편
    영화/개봉박두 2017. 6. 26. 10:44

    <픽시: 꼬마요정의 대소동>이 <카3: 새로운 도전>, <슈퍼배드 3>,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습격!! 외계인 덩덩이> 와 함께 7월 개봉을 앞두고 필람무비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레이싱카, 미니언, 짱구, 꼬마요정‘이 나가신다!

    매력적인 캐릭터는 물론 재미와 감동까지! 

    가족 애니메이션 영화들의 개봉으로 풍성한 볼거리 선사!


    <픽시: 꼬마요정의 대소동>이 <카3: 새로운 도전>, <슈퍼배드 3>,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습격!! 외계인 덩덩이> 포스터. 사진=㈜나우콘텐츠 제공.<픽시: 꼬마요정의 대소동>이 <카3: 새로운 도전>, <슈퍼배드 3>,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습격!! 외계인 덩덩이> 포스터. 사진=㈜나우콘텐츠 제공.



    7월 개봉을 앞둔 4편의 애니메이션 필람무비 중 먼저, 6년 만에 돌아온 <카>의 세번째 시리즈 <카3: 새로운 도전>이다.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다 한순간 최대의 위기에 직면하게 된 맥퀸과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차세대 라이벌 스톰과의 대결, 그리고 챔피언을 향한 레이서들의 새로운 도전을 그린 작품으로 <인사이드 아웃>, <도리를 찾아서>의 디즈니•픽사 제작진이 함께해 화제다.


    두번째 필람 무비는 <슈퍼배드>의 세번째 시리즈 <슈퍼배드 3>이다. <미니언즈>와 <마이펫의 이중생활>, <씽>의 제작사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의 2017년 신작으로 새로운 악당 발타자르에 맞서 싸우는 그루와 미니언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다음으로는 ‘짱구’의 극장판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하며 제작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습격!! 외계인 덩덩이>이다. 어느 날 불시착한 외계인 ‘덩덩이’의 무시무시한 ‘옹알옹알 파워’로 어린이로 변해버린 짱구의 엄빠를 되돌리고 지구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짱구의 이야기를 담았다.

     

    마지막, 7월 개봉 애니메이션 필람 무비는 꼬마요정 픽시들과 인간의 한판승부를 그린 <픽시: 꼬마요정의 대소동>이다. 무심코 버린 쓰레기로 픽시 왕국을 엉망으로 만들어 버린 인간 조를 향한 픽시 요정들의 결투를 코믹하고 유쾌하게 그린 작품이다. 

    픽사 최고의 감동영화로 꼽히는 <업>에서 탐험가 역을 맡아 목소리 연기를 선보인 ‘크리스토퍼 플러머’와 지난 2월 별세한 <더 서클>, <에일리언 2>의 빌 팩스톤이 성우 캐스팅되어 주목받고 있다. 


    장난꾸러기 꼬마요정 픽시와 인간 조의 물러설 수 없는 한판승부를 그린 코믹 요정 애니메이션 영화 <픽시: 꼬마요정의 대소동>은 오는 7월 개봉해 관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픽시: 꼬마요정의 대소동

    감독: 숀 패트릭 오렐리

    출연: 크리스토퍼 플러머, 빌 팩스톤, 알렉사 베가, 카를로스 페나베가

    장르: 코미디, 애니메이션

    수입/배급: ㈜나우콘텐츠

    러닝타임: 77분

    등급: 전체 관람가

    개봉: 2017년 7월 예정


    SYNOPSIS 

    최고의 장난꾸러기 요정 '픽시'가 온다!

    땅 속 깊은 곳에서 수천 년 동안 평화롭게 살아오던 요정 ‘픽시’ 왕국이 

    인간 조가 무심코 버린 쓰레기로 한순간에 엉망진창이 되자 

    화가 난 픽시 왕(크리스토퍼 플러머)은 인간과의 전쟁을 선포한다. 

    픽시 왕자 샘과 그의 친구들은 조를 골탕 먹이기 위한 기막힌 작전을 세우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