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플립> 무지개빛 첫사랑
    영화/개봉박두 2017. 6. 28. 17:18

    영화 <플립>은 첫눈에 사랑에 빠진 소녀 줄리와 첫눈에 위기를 느낀 소년 브라이스가 펼치는 세상 가장 풋풋한 첫사랑 로맨스를 담은 작품으로, 7월 13일 개봉을 확정하고 폭발적인 기대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국내 극장 개봉 없이 오로지 다운로드만으로 네티즌 사이에서 어마어마한 입소문을 이끌어낸 <플립>은 네이버 영화 평점 9.45점, 영화 평점 사이트 왓챠에서는 무려 18만 명의 네티즌이 평가에 참여해 5점 만점 중 4점을 기록하고 있는 뜨거운 화제작입니다. 


    <플립> 포스터. 사진=(주)팝엔터테인먼트 제공.<플립> 포스터. 사진=(주)팝엔터테인먼트 제공.




    성장영화의 명작 <스탠 바이 미>, 로코의 클래식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의 롭 라이너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특유의 삶의 통찰이 담긴 주옥 같은 명대사와 동화처럼 아름다운 파스텔톤의 영상미로 큰 사랑을 받으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기도 한 영화입니다.


    <건축학개론>, <나의 소녀시대>, <노트북> 등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는 첫사랑 로맨스 장르의 레전드라 할 만한 작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인생영화로 손에 꼽기도 하는 <플립>은 이러한 국내 관객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이번에 첫 국내 정식 개봉을 맞아 흥행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처음 만난 순간부터 사랑을 느끼고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솔직하고 당찬 소녀 줄리와 처음 만났을 때부터 위기를 느끼고 줄리를 피해다니기만 하는 수줍음 많고 미소가 아름다운 소년 브라이스의 풋풋한 첫사랑 이야기는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머금게 하며, 소중한 추억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것입니다.

     

    INFORMATION

    제목 : 플립 (Flipped)

    감독 : 롭 라이너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주연 : 매들린 캐롤 X 캘런 맥오리피

    장르 : 첫사랑 로맨스

    개봉 : 2017년 7월 13일

    수입/배급 : ㈜팝엔터테인먼트

    러닝 타임 : 90분



    SYNOPSIS

    누구나 일생에 한번은 만난다는 무지개빛 첫사랑!

    옆집 소년소녀의 귀엽고 설레는 반전 로맨스!

    새로 이사 온 미소년 브라이스를 보고 첫눈에 사랑을 직감한 7살 소녀 줄리. 솔직하고 용감한 줄리는 자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지만 브라이스는 그런 줄리가 마냥 부담스럽다. 줄리의 러브빔을 요리조리 피해 다니기를 6년! 브라이스는 줄리에게 받은 달걀을 쓰레기통에 버리다 들키고, 화가 난 줄리는 그날부터 브라이스를 피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성가신 그녀가 사라지자 브라이스는 오히려 전 같지 않게 줄리가 신경 쓰이기 시작하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