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이클 패스벤더의 <우리를 침범하는 것들>
    영화/개봉박두 2017. 7. 4. 21:28

    마이클 패스벤더의 새롭고 강렬한 변신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우리를 침범하는 것들>은 대를 이어 무법자 집단을 이끌며 살아온 ‘채드’가 아들 ‘타이슨’만은 자신과 다른 세상에서 살아가길 바라면서 벌어지는 갈등과 변화를 그린 웰메이드 감동 드라마입니다.


    <우리를 침범하는 것들>은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세계적인 배우 마이클 패스벤더,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 브렌단 글리슨, 영국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 숀 해리스까지 명품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일찍이 기대를 모은 작품입니다. 


    <우리를 침범하는 것들> 포스터. 사진=그린나래미디어(주) 제공.<우리를 침범하는 것들> 포스터. 사진=그린나래미디어(주) 제공.



    <엑스맨> 시리즈부터 <맥베스>, <헝거>까지 블록버스터와 인디 영화를 오가며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명성과 사랑을 받은 마이클 패스벤더가 또 한 번 완벽한 변신을 했습니다. 그는 <우리를 침범하는 것들>에서 법 위에 선 거친 무법자의 삶을 살아가지만 아들을 위해 변화를 꿈꾸는 뜨거운 가슴을 가진 ‘채드’ 역을 맡아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동시에 가족과 아들을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는 아버지의 마음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입니다. 



    또한 마이클 패스벤더와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선보이는 브렌단 글리슨은 평생 독재자의 위치에서 가족을 돌보는 ‘콜비’ 역을, 숀 해리스는 무리의 골칫거리 ‘고든’ 역을 맡아 신스틸러의 면모를 보여줍니다. 특히 극중 ‘채드’의 아들인 ‘타이슨’ 역은 천재적 아역 배우 조지 스미스가 맡아 마이클 패스벤더와 함께 모두의 가슴을 울릴 뜨거운 부자 케미를 보여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스킨스], [닥터 후] 시리즈로 유명한 영국 대표 스타일리쉬 감독 아담 스미스는 마이클 패스벤더를 캐스팅하는 행운과 연기파 배우 군단의 든든한 지원 속에 첫 번째 장편 영화 <우리를 침범하는 것들>을 만들어 “에너지 넘치는 매력적인 데뷔작”(LA Times)이라는 극찬을 받았고, 아카데미 작품상에 빛나는 <문라이트>의 배급을 맡았던 A24가 미국 배급을 맡아 화제를 모았습니다.



    [About Movie]

    제       목    우리를 침범하는 것들

    원       제    Trespass Against Us

    감       독    아담 스미스

    출       연    마이클 패스벤더, 브렌단 글리슨, 숀 해리스, 린제이 마셜, 조지 스미스 

    수입 / 배급    그린나래미디어㈜

    국 내 개 봉    2017년 7월 20일

    러 닝 타 임    99분


    [Story]

    도시 외곽에 터를 잡고 법에 구애 받지 않은 채 자유로운 삶을 살아가는 무리의 리더 ‘채드’는

    아들 ‘타이슨’만은 제대로 된 세상에서 살아가길 바란다. 

    하지만, ‘채드’의 아버지는 손자 역시 대를 이어 무리의 리더로 키우려 한다.

    아들을 위해 아버지와 맞서기로 한 ‘채드’. 

    그러던 어느 날, 도시에서 큰 절도 사건과 함께 아들이 사라지는 일이 발생하자

    경찰은 골칫거리였던 ‘채드’를 주목하는데…


    가장 거친 남자의 가장 뜨거운 엔딩.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