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이큐!! 승자와 패자> 치열한 코트 위 감동 팀플레이
    영화/개봉박두 2017. 8. 6. 12:20

    더욱 성장한 괴짜 속공으로 무장한 ‘카라스노’ 고교의 두 번의 인터하이 예선 경기를 숨 막히게 담아낸 스포스 애니메이션 <하이큐!! 승자와 패자> 한국어판이 예고편을 공개해 작품 속 박진감 넘치는 경기들은 물론 최고의 성우들과 함께해 더욱 견고해진 더빙 퀄리티까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보다 더 진화한 ‘카라스노’와 ‘아오바죠사이’의 눈을 뗄 수 없는 진검 승부!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화끈한 스파이크 한 방을 선사할 <하이큐!! 승자와 패자>!


    배구에 매료되어 한때 강호였던 ‘카라스노’ 고교 배구팀에서 만나게 된 주인공 ‘히나타 쇼요’와 천재 세터 ‘카게야마 토비오’가 입부 후 첫 전국 대회인 인터하이 예선전에서 뜨거운 승부를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열혈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승자와 패자> 한국어판이 메인예고편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8월 17일 한국어판 재개봉을 앞두고 있는 <하이큐!! 승자와 패자>는 전편에 이어 오합지졸의 열혈 배구팀 ‘카라스노’ 고교가 인터하이 예선전에 출전하여 벌이는 열띤 승부를 선보인다. 이번 작품에서는 매 경기 성장을 거듭한 ‘카라스노’ 고교 팀의 한 팀으로서의 견고해진 플레이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예고편은 국내 최고의 성우진의 귀를 사로잡는 목소리 연기로 새로운 성우진의 캐스팅과 연기에 대해 기대감과 궁금증을 키워오던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30초의 빠른 호흡으로 긴박하게 펼쳐지는 경기 장면들은 배구에 대한 캐릭터들의 열정을 오롯이 담고 있는 대사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카라스노’ 고교 배구팀이 치를 경기들의 열띤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천재 세터님을 꺾을 기대로 가득 차 있거든? 열심히, 물고 늘어지도록!”이라는 ‘오이카와’의 대사는 천재 세터로 주목받아 온 ‘카게야마’와의 세터 대결을 예고하고 있으며, 서로를 인정하면서도 뛰어넘고자 하는 라이벌로서의 두 캐릭터의 관계에 대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메인예고편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아오바죠사이’의 세터 ‘오이카와’ 역의 성우 정재헌과 ‘오이카와’와의 찰떡궁합을 보여주는 에이스 ‘이와이즈미’ 역의 성우 이주창의 목소리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성우진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시키며 이번 <하이큐!! 승자와 패자> 한국어판 또한 ‘초월 더빙’으로 이름난 ‘하이큐’ 시리즈의 명성을 드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치열한 코트 위 감동의 팀플레이를 선사할 최고의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승자와 패자>는 오는 8월 17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하여 우리말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_ 하이큐!! 승자와 패자

    원     제 _ ハイキュー!! 勝者と敗者

    감     독 _ 미츠나카 스스무

    장     르 _ 애니메이션 

    러닝 타임 _ 93분

    수     입 _ ㈜에이원엔터테인먼트

    배     급 _ ㈜이수 C&E

    개 봉 일 _ 2017년 08월 17일

    등     급 _ 12세이상관람가



    SYNOPSIS


    “우리는 충분히, 모두 강해!”


    ‘카라스노’ 고교의 최강의 미끼 ‘히나타’와 

    천재 세터 ‘카게야마’는 입부 후 첫 전국 대회인 ‘인터하이’의 예선에 참가한다.


    한 번이라도 패배하면 탈락하고 마는 상황에서

    ‘카라스노’는 상대 팀들을 쓰러뜨리며 점차 성장한다.


    그러나 현 내 강호 ‘아오바죠사이’ 고교와 3회전에서 맞붙게 되고,

    최강 세터 ‘오이카와’와 대결하며 ‘카라스노’는 벼랑 끝에 내몰리게 되는데…


    흐름을 바꾸기 위한 마지막 승부수를 던져라!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