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아해, 너를> 뉴이스트 최민기, 황민현, 김종현 사랑에 빠지다!
    영화/개봉박두 2017. 8. 22. 14:13

    뉴이스트 완전체 출연 화제작 <좋아해, 너를>이 오는 9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좋아해, 너를>은 새롭게 시작된 사랑으로 인해 설레고, 엇갈린 사랑 때문에 아파하는 청춘 남녀들의 달콤 쌉싸름한 리얼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좋아해, 너를> 포스터. 사진=디오시네마 제공.<좋아해, 너를> 포스터. 사진=디오시네마 제공.



    2012년 데뷔해 현재 최고 전성기를 누리는 뉴이스트가 완전체로 출연한 첫 영화이자 일본 진출작으로 현재 뉴이스트 W로 활동 중인 최민기, 김종현과 워너원으로 활동을 시작한 황민현이 극을 이끌어 가는 주인공으로, 뉴이스트 W의 강동호와 아론이 특별 출연으로 등장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도쿄국제영화제 스플래쉬 부문 초청작으로 일본 개봉 당시에도 뉴이스트 캐스팅뿐만 아니라 영화의 완성도 자체로도 화제를 모았다. 



    오는 9월 14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사랑에 빠진 최민기, 칸 하나에, 황민현, 아오야기 후미코, 김종현의 다양한 시선과 표정이 눈길을 끈다. 과거의 상처로 인해 마음의 문을 닫은 ‘레온’ 역 최민기의 아련한 시선, 밝고 상냥한 ‘상수’ 역을 맡은 황민현의 환한 미소, 사랑의 갈등을 겪게 되는 시크하고 솔직한 ‘지우’ 역의 김종현과 함께 ‘소나’ 역의 칸 하나에와 ‘코카제’ 역의 아오야기 후미코의 애틋한 표정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누가 누구를 좋아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극하면서, 항상 해피 엔딩만 있을 수 없는 현실 속 사랑을 그려 설렘과 안타까움이 모두 담겨 있는 <좋아해, 너를>의 메인 포스터 공개를 통해 영화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사랑에 빠진 주인공들의 다양한 모습을 포착한 메인 포스터 공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좋아해, 너를>은 오는 9월 14일, CGV 단독 개봉한다.   


    INFORMATION 


    제       목    좋아해, 너를

    원       제    知らない, ふたり(영제: Their Distance)

    감       독    이마이즈미 리키야

    출       연    최민기, 아오야기 후미코, 칸 하나에, 황민현, 김종현, 강동호, 아론

    장       르    드라마, 멜로

    수 입/배 급    디오시네마

    러 닝 타 임    107분

    관 람 등 급    12세 이상 관람가

    국 내 개 봉    2017년 9월 14일, CGV 단독 개봉

    공식페이스북    www.facebook.com/docinema.kr

    공식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d.o.cinema



    SYNOPSIS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있는 너에게, 내 마음을… 전할 수 있을까? 


    수제 구두가게에서 일하는 ‘레온(최민기)’은 남들이 모르는 자신만의 아픈 상처로 인해 다른 사람과 소통하는 마음의 문을 닫아버린 채 묵묵히 일에만 전념하며 살아왔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만나게 된 ‘소나(칸 하나에)’에게 계속 신경이 쓰인다. 구두 가게로 접수된 ‘소나’의 구두를 통해 그녀를 찾게 되지만 ‘소나’ 곁에는 언제나 ‘상수(황민현)’가 있다.


    함께 일하는 ‘레온’을 남몰래 좋아하는 ‘코카제(아오야기 후미코)’는 항상 혼자 지내는 ‘레온’을 바라만 볼 뿐 아무것도 할 수가 없다. 한편, ‘소나’의 부러진 구두를 맡기러 온 ‘상수’는 ‘코카제’에게 한 눈에 반하게 되고 아르바이트 동료이자 절친인 ‘지우(김종현)’의 연인 ‘소나’에게 상담을 하게 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