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 땅에 발을 들이지 마라...<킬링 그라운드>
    영화/개봉박두 2017. 11. 17. 16:53

    오스트레일리아의 오지, 아웃백(Outback)을 배경으로 한 역대 스릴러 영화 중 가장 HOT할 영화! <킬링 그라운드>가 국내 11월 23일 개봉 확정을 하고 오지에 신비한 분위기를 풍기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킬링 그라운드>는 캠핑을 떠난 남녀가 잔혹한 범죄에 휘말려 캠핑 온 땅 아웃백(Outback:오스트레일리아의 오지라는 뜻)을 떠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스릴러 작품이다.


    사진= (주)아이아스플러스 제공.사진= (주)아이아스플러스 제공.



     이번에 공개된 <킬링 그라운드> 스페셜 포스터는 오지 및 숲 속을 나타내는 배경이 신비스럽고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포스터 한가운데 자리잡은 텐트로 캠핑 여행이 어떤 긴장감을 줄지 예비 관객들의 상상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매체 리뷰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킬링 그라운드>는 다신 캠핑을 가지 못하게 할 영화.” (Heavy Magazine), “현명하게 영리하다. 또, 강렬하다. 전형적인 사실주의 공포로 무장했다.” (Nerdist), “잔혹극, 치가 떨리는 스릴러” (Variety), “뇌리에 남는 완벽한 잔인함” (Daily Dead), “소름이 돋는다. 끓어오르는 긴장감에 온몸이 확 타오르는 듯 했다.” (Hollywood Reporter), “<킬링 그라운드>는 믿을 수 없다. 내가 이 영화를 봤다고 말할 수 없을 만큼 너무나도 잔인했다.” (Bloody Disgusting) 등의 리뷰로 공포 스릴러 장르에서 확실한 입지를 다졌음을 알 수 있다. 



    <킬링 그라운드>는 신비하고 공포스러운 분위기의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영화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11월, 가장 무서운 스릴러 영화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 킬링 그라운드

    장르: 스릴러, 공포

    감독: 데미안 파워

    수입/배급: ㈜아이아스플러스

    제공: ㈜투윈글로벌

    배우: 아론 페데르센, 스티븐 헌터, 마야 스테인지, 이안 미도우스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상영시간: 90분

    개봉일: 2017년 11월 23일 개봉



    SYNOPSIS

    죽음의 캠프가 시작된다!

    의사인 이안(이안 메도)과 그의 연인 샘(해리엇 다이어)은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자 인적이 드물고 산속에 위치한 호숫가로 캠핑 여행을 떠난다. 장소에 도착한 두 사람은 먼저 온 누군가의 차와 텐트를 발견한다.

     다음 날, 다른 야영객들의 모습이 보이지 않자 흔적을 찾아 이안과 샘은 텐트로 향한다. 텐트 안에는 사람들이 있었던 흔적이 남아있고, 호수와 가까운 숲에는 어린 아이의 모자가 발견된다. 이상한 전조를 느낀 두 사람 앞에 어린 아이가 나타난다. 이안과 샘은 상상도 못할 잔혹한 범죄와 마주하게 되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