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월 17일~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 개업식에 초대합니다! <탐정: 더 비기닝>
    영화/개봉박두 2018. 5. 15. 18:16

    <탐정: 더 비기닝>에 이어 세 배 더 강력해진 웃음과 케미로 돌아온 <탐정: 리턴즈>가 5월 17일(목) 오전 11시, CGV압구정에서 탐정사무소 개업식을 개최합니다.


    최강 추리 콤비 ‘강대만’(권상우)과 ‘노태수’(성동일)의 찰떡 호흡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탐정: 더 비기닝>(2015)의 두 번째 시리즈인 영화 <탐정: 리턴즈>는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입니다. 


    <탐정: 더 비기닝> 포스터. 사진=CJ엔터테인먼트/(주)크리픽쳐스 제공.<탐정: 더 비기닝> 포스터. 사진=CJ엔터테인먼트/(주)크리픽쳐스 제공.



    ‘강대만’을 맡은 권상우와 ‘노태수’를 맡은 성동일이 다시 만나 이목을 모으고 있는 <탐정: 리턴즈>는 ‘여치’역의 이광수가 새롭게 합류하게 돼 추리 콤비를 뛰어넘을 역대급 트리플 콤비의 탄생을 기대하게 합니다. 또한 전편에서 ‘비공식’ 탐정으로 활약했던 이들이 이번 작품을 통해 3년 만에 ‘공식’ 탐정으로 변신,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를 개업해 미제 사건을 해결해 나간다는 설정으로 궁금증을 높이고 있습니다. 



    여기에 <탐정: 리턴즈>는 전편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 올 여름 가장 유쾌한 웃음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이렇듯 트리플 웃음과 케미를 장착하고 화려하게 컴백, 대한민국 대표 시리즈의 탄생을 알리는 영화 <탐정: 리턴즈>의 탐정사무소 개업식은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포함한 다채로운 컨텐츠들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바쁘시더라도 꼭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영 화 정 보

    탐정: 리턴즈 (The Accidental Detective 2: In Action)

    이언희

    권상우, 성동일, 이광수

    코믹 범죄 추리극 

    제공 / 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       작     ㈜크리픽쳐스 

    크 랭 크 인 2017년 6월 8일

    크 랭 크 업 2017년 9월 10일 

    개       봉     2018년 6월

           

                                                                                                    

    시 놉 시 스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 신!장!개!업!

    전국민을 웃긴 추리 콤비 ‘혹’ 달고 돌아왔다!


    역대급 미제사건을 해결한 추리 콤비,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광역수사대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 드디어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를 개업하고, 전직 사이버 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까지 영입하며 탐정으로서의 첫 발을 내딛는다.


    하지만 꿈과 현실은 다른 법! 기다리는 사건 대신 파리만 날리고, 생활비 압박에 결국 경찰서까지 찾아가 몰래 영업을 뛰기 시작한다.


    드디어 기다림 끝에 찾아온 첫 의뢰인. 게다가 성공보수는 무려 5천만원! 자신만만하게 사건을 받아 든 세 사람은 파헤칠수록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의심스러운 증거들로 혼란에 빠지기 시작하는데…


    "우리가 가는 길 미제사건이란 없다"

    6월, 최강 트리플 콤비의 본격 추리가 시작된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