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블영화의 은근 섹시녀 코비 스멀더스 <킬링 군터> 깜짝 출연한 사연은?
    영화/개봉박두 2018. 6. 28. 17:26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시리즈 등에 출연하며 마블 영화의 숨겨진 섹시녀라는 애칭을 얻고 있는 배우 코비 스멀더스가 <킬링 군터>의 감독 겸 주연 배우인 타란 킬램의 부인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킬링 군터> 사진= 브릿지웍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원한 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왈제네거 주연의 <킬링 군터>에서 리사 역으로 출연한 배우 코비 스멀더스가 감독 겸 주연 배우인 타란 킬램의 부인으로 알려져 그녀의 역할과 작품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화 <킬링 군터>는 전세계에서 암살을 일삼으면서도 그 정체는 수수께끼에 싸여있는 전설의 킬러 군터와 떠오르는 신진 킬러 세력인 블레이크가 군터를 제거하기 위해 드림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이다. 




    마블 영화의 숨겨진 섹시녀로 불리는 코비 스멀더스는 남다른 외모와 커다란 키로 주목을 받아 10대때부터 모델 일을 시작하다가 2005년 CBS의 시트콤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의 로빈 셔바츠키 역에 캐스팅되면서 인지도는 물론 단번에 인기 스타의 반열에 오른다. TV에서 성공 이후 영화 <어벤져스>의 닉 퓨리를 보좌하는 마리아 힐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마블 시리즈인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연이어 출연하면서 최고의 조연 배우로 자리잡고 있다. 그렇게 승승장구하던 그녀가 이번엔 액션 코미디 <킬링 군터>를 통해 남편이자 주연 배우인 타란 길램과 연인 사이로 나와 밀당을 주고 받으며 또다른 재미를 안겨준다.


    사진= 브릿지웍스엔터테인먼트㈜ 제공사진= 브릿지웍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코비 스멀더스의 출연 만으로도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킬링 군터>는 오는 7월 12일 개봉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킬링 군터 (Killing Gunther)

    • 장르: 액션 코미디 

    • 감독: 타란 킬램

    • 출연: 아놀드 슈왈제네거, 타란 킬램

    • 등급:  15세이상 관람가 예정

    ∙ 시간:  92분

     ∙수입: 브릿지웍스엔터테인먼트㈜

    ∙배급: 브릿지웍스엔터테인먼트㈜

    ∙ 개봉: 2018년 7월 12일




    SYNOPSIS

    세계 최강의 킬러를 암살하라!


    전세계에서 암살을 일삼으면도, 정체를 알 수 없을 정도로 수수께끼에 싸여있는 전설의 킬러 "군터"(아널드 슈워제네거). 

    떠오르는 신진 세력인 킬러 “블레이크” (타란 킬램)는 군터를 제거하고 세계 최강의 자리를 손에 넣기 위해 각국에서 놀라운 솜씨의 암살자들을 불러 모아 아주 특별한 드림팀을 결성하게 된다. 하지만 그런 그들을 비웃기라도 하듯 군터는 위기를 절묘하게 빠져 나가며 맹렬한 반격을 시작하는데…과연 최후의 승자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