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러블리 애니메이션 코코밍이 돌아온다! 에그엔젤 코코밍: 두근두근 핼러윈 파티
    영화/개봉박두 2018. 8. 21. 11:54

    올 추석, 여아 관객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최강 러블리 애니메이션 <에그엔젤 코코밍: 두근두근 핼러윈 파티>가 오는 9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에그엔젤 코코밍: 두근두근 핼러윈 파티에그엔젤 코코밍: 두근두근 핼러윈 파티 포스터. 사진=에스엠지홀딩스(주)/(주)코코믹스 제공.



    디즈니 주니어 채널 시청률 1위를 달성한 TV시리즈와 완구, 영화 등을 통해 일본과 국내 여아들의 열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메가히트 캐릭터 ‘코코밍’이 <에그엔젤 코코밍: 두근두근 핼러윈 파티>로 9월 추석시즌 가족 관객들을 찾아온다. 어떤 물건이든 소중히 아껴서 사용하면 ‘코코밍’이 태어난다는 이야기를 담은 [에그엔젤 코코밍]은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과 재미있는 스토리, 교훈적인 메시지 등으로 지난해 첫 극장판을 선보이며 어린이뿐 아니라 학부모들에게도 뜨거운 성원을 얻었기에 두 번째로 극장에서 만나는 이번 <에그엔젤 코코밍: 두근두근 핼러윈 파티>의 개봉 소식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핼러윈 파티에서 벌어진 미스터리한 사건들의 범인과 단서를 찾기 위해 기상천외한 추리를 해나가는 미소와 코코밍들의 요절복통 대활약을 그린 이번 작품 <에그엔젤 코코밍: 두근두근 핼러윈 파티>는 TV시리즈에서 만날 수 없는 ‘위대한 엔젤 코코도사 습격 사건’에 얽힌 비밀과 코코밍들의 추리미션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라 더욱 큰 기대를 모은다. 또 이번 영화에서 새롭게 변신한 코코밍들의 심쿵을 유발하는 역대급 앙증미도 눈을 뗄 수 없는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 여기에 코코밍 친구들이 전하는 우정에 대한 따뜻한 교훈까지 담뿍 담겨져 있어 어린이 팬들과 가족관객에게 더할 나위없는 최고의 추석 선물이 될 전망이다.


    개봉확정과 함께 최초 공개된 <에그엔젤 코코밍: 두근두근 핼러윈 파티>의 메인포스터도 관심을 집중시킨다. 호박, 사탕, 유령, 박쥐들로 가득한 길에 핼러윈 코스튬을 차려입고 모여 있는 미소와 코코밍들은 뭔가 으스스하면서도 신나고 유쾌함이 가득한 이색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거기에 “코코밍 랜드의 수상한(?) 파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 카피는 코코밍 하우스에서 벌어질 흥미진진하고 기상천외한 사건들을 예고하며 기대감과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치명적으로 귀여운 쪼꼬미 해결사들의 예측불허 대활약으로 전국에 ‘귀요밍 열풍’을 불러일으킬 <에그엔젤 코코밍: 두근두근 핼러윈 파티>는 9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Information

    · 제        목  :  에그엔젤 코코밍: 두근두근 핼러윈 파티

    · 감        독  :  닛타 노리오

    · 수        입  :  에스엠지홀딩스㈜

    · 공동수입/제공 : ㈜코코믹스

    · 배        급  :  MJ픽쳐스

    · 관 람  등 급  :  미정

    · 러 닝  타 임  :  66분                     

    · 개        봉  :  2018년 9월 예정




    Synopsis

    어서와~ 이런 수상한(?) 파티는 처음이지?

    코코밍 친구들과 함께 하는 예측불허 핼러윈 파티!


    핼러윈 데이를 맞은 미소와 코코밍들은 마녀, 드라큘라 등으로 변장하고 친구들을 초대해 파티를 연다.

    하지만, 파티가 시작되고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발생하자 오히려 코코밍들은 겁에 질린다. 

    거기다가 이게 웬일? 위대한 엔젤 코코도사가 누군가의 습격을 받고 쓰러져 있다?!

    놀란 코코밍들은 코코도사가 남긴 단서로 범인을 찾기 위해 머리를 맞대보지만,

    추리가 계속될수록 서로를 의심하기 시작하는데...


    코코밍들은 사건을 해결하고, 신나고 유쾌한 파티를 즐길 수 있을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