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BS 시트콤 명가 계보 이을까...‘초인가족’
    영화/한국드라마 2016. 12. 31. 21:09

    한동안 뜸했던 시트콤들이 속속 안방극장으로 돌아옵니다.


    SBS2012도롱뇽 도사와 그림자 조작단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시트콤 초인가족 2017(연출: 최문석, 극본: 진영)’을 내년 2월 방영을 확정짓고 캐스팅을 공개했습니다.

     

    초인가족


    초인가족은 평범한 회사원, 주부, 학생의 에피소드를 통해 각자 위치에서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 치는 가족의 고군분투기를 그리는데요.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애인있어요로 인기를 모은 최문석 PD가 연출을 맡았습니다. 평범한 일상생활이지만 슬프도록 지독한 현실을 시트콤이란 무대에서 웃음으로 풀어놓을지 기대되는군요.

     

    박혁권, 박선영, 김지민이 한 가족으로 출연하며, 김기리, 박희본, 인피니트 호야가 박혁권의 직장 도레미주류의 동료로 나섭니다.

     

    박혁권은 평범한 가장이자 찌질하면서도 짠한 회사원 나천일역의 적역자라는 평가 아래, 가장 먼저 캐스팅이 확정됐습니다. 박혁권은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나천일로 분해, 남편과 아빠 그리고 회사원들의 마음을 대변하죠.

     

    박혁권과 부부로 호흡을 맞출 박선영은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합니다. 박선영은, 남편의 박봉 월급, 사춘기 딸 등 걱정거리 속에서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활기차게 살아가는 초인가족의 실세, 주부 맹라연역을 맡아, 대한민국 아내와 엄마들의 지지를 호소한다고 하네요.

     

    나천일’, ‘맹라연의 외동딸이자 까칠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중 2 ‘나익희역은 김지민이 맡았습니다. 2병 말기의 천방지축 사춘기 나익희...기대되는군요.


    박혁권, 박선영, 김지민, 김기리, 박희본, 호야 등 다재다능한 배우들이 출연하는 초인가족 2017’20172월 중 첫방송될 예정입니다.


    본 리뷰에 사용된 스틸과 사진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관련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 소유됨을 알립니다본문의 내용은 작성자에게 권리가 있습니다.  사진=SBS 제공.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