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일부터 예약판매하는 LG G6, 제품 특징과 사전예약 혜택
    IT이야기 2017. 3. 1. 23:54

    MWC 2017에서 화제를 모은 ‘LG G6’ 예약판매가 2일 시작됩니다. 이동통신 3사는 전국 대리점과 온라인몰에서 9일까지 일주일간 예약판매를 진행하는데요.

     

    189 화면 비율과 강화된 사운드 기능을 탑재한 ‘LG G6’의 특장점을 따져보겠습니다.

    LG G6`풀 비전(Full Vision)` 디스플레이와 한층 진화한 카메라 기능, 자체 오디오 엔진,노크코드 등 LG전자 기술력을 집약한 스마트폰입니다.

     

    무엇보다 뛰어난 것은 그립감입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데요. 아쉬움이 많았던 G5(5.3인치)보다 화면이 5.7인치로 커졌지만 그립감이 뛰어났습니다. 테두리를 거의 없애 화면이 전면을 가득 채웠고요. 안쪽 화면 모서리는 곡선미를 강조했습니다.

     


    <189 화면비 QHD+(2880X1440) LCD 디스플레이, `풀 비전`을 채택, 세로로 길어 영상을 보기에는 편하면서도 폭이 좁아 쥐기 편합니다.>


    후면부는 듀얼 카메라를 매끄럽게 처리해 걸리적거리는 느낌을 최소화 했습니다. 한마디로 카툭튀(카메라가 툭 튀어나온 형상)’는 이제 그만!!!

     

    후면 동그란 버튼이 지문인식모듈인데요. 국내 부품 업체인 크루셜텍과 썬텔이 G6 후면에 원형 모양으로 배치된 지문인식모듈의 제조를 맡다고 하는군요. 모듈은 지문을 분석해 스마트폰 사용자 여부를 판단하는 부품이죠. 모듈에 탑재된 센서IC는 스웨덴 핑거프린트카드(FPC) 제품(FPC1035)이 쓰였습니다.

     

    189 화면 비율의 카메라는 정말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189 화면은 앞에 보이는 풍경을 넓게 담을 수 있고, 169 화면으로 전환하면 줄어든 화면(좌측)에서 사진을 파노라마 필름처럼 연속 확인이 가능합니다.

     

    30분 동안 물속에서 버틸 수 있는 IP68 방수방진을 지원하는 것도 눈에 띄는데요. 스쿠버다이빙을 즐기는 사람은 볼륨 버튼을 눌러 수중촬영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스퀘어 카메라앱을 사용해 인스타그램에 적합한 정사각형 비율로 촬영, 편집 후 바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AI) 서비스 구글 어시스턴트를 실행하면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데요. 한 단계 진보했다고는 하지만 아직은 영어와 독일어로만 소통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미스틱 화이트·아스트로 블랙·아이스 플래티넘 총 세 가지다.

    <LG G6 후면부는 듀얼 카메라를 매끄럽게 처리해 걸리적거리는 느낌을 최소화 했습니다.>



    색상은 미스틱 화이트·아스트로 블랙·아이스 플래티넘 총 세 가지.

    화이트 색상은 측면을 로즈골드 색상으로 장식, 여성 고객을 겨냥한 것이고요. 블랙은 차분하면서 강렬한 느낌을, 플래티넘은 시원한 느낌을 주는군요. 플래티넘은 후면에 미세한 가로줄 무늬를 적용했습니다.

     

    한편 사전예약 고객 중 20일까지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통 3사는 제조사 프로그램으로 톤플러스 이어폰, 롤리키보드+마우스, 돌체구스토(중 선택1)LG전자 정품케이스 및 액정파손 교체비용 100% 지원(개통 1년 내, 1)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SK텔레콤은 ‘iKB국민카드‘LG G6’ 기기할부금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6만원을 제공합니다.

     

    KT프리미엄 슈퍼카드로 단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용 실적에 따라 2년간 최대 50만원 통신비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LG유플러스는 카카오톡을 통해 9일까지 예약가입 신청을 접수하는데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LG유플러스를 검색, 친구 추가하고 일대일 채팅을 누르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