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느날> 천우희가 실검 1위 오른 까닭영화/신작 이모저모 2017. 3. 29. 21:34
2017년 봄 극장가를 따스하게 물들일 가장 따뜻한 감성 드라마 <어느날>(제작: ㈜인벤트스톤│제공: 오퍼스픽쳐스│배급: 오퍼스픽쳐스/CGV아트하우스│감독: 이윤기│주연: 김남길, 천우희)의 주연 배우 천우희가 29일(수)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 특유의 솔직 털털한 매력을 발산해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천우희, ‘옆집 언니’같은 털털한 매력으로 라디오부터 온라인까지 올킬!
영화 <어느날>의 촬영 비하인드부터, 이상형까지 전격 공개!
출처: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3/29(수) 보이는 라디오 캡처
영화 <어느날>의 천우희가 29일(수)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발랄한 매력과 솔직한 입담으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영화 <어느날>은 아내가 죽고 희망을 잃은 채 살아가다, 어느 날 혼수상태에 빠진 여자의 영혼을 보게 된 남자 강수와 뜻밖의 사고로 영혼이 되어 세상을 처음 보게 된 여자 미소가 서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이 날,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 천우희는 오는 4월 5일 개봉하는 영화 <어느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와 함께 과거의 추억들을 털어 놓으며 ‘옆집 언니’같은 유쾌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먼저, 영화 <어느날>에 대해 “영혼을 잃은 남자와 육체를 잃은 여자가 서로의 아픔을 알게 되고 치유해 나가는 드라마”라고 소개한 천우희는 시나리오를 받고 나서 가장 가슴에 와 닿았던 시놉시스의 한 줄이라고 덧붙이며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했다.
또한 전작의 캐릭터와 비교했을 때 가장 밝은 캐릭터인데 부담스럽거나 어색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천우희는 “포스터조차도 웃으면서 찍은 건 처음인 것 같다. 연기는 저의 있는 모습대로 하면 될 것 같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어색하지 않았다.
오히려 관객 분들께서 전작에서 연기했던 저의 이미지를 생각하고 계실 것 같아서, 이번 작품이 어떻게 느끼실지 궁금하다”고 밝혀 영화 <어느날>에서 보여줄 180도 연기 변신을 기대케 했다.
<어느날>에서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김남길에 대해 “함께 촬영해서 재미있었다. 연기뿐만 아니라 현장 전체에 많이 신경을 써주시고, 아줌마 같은 모습도 있어서 항상 친근하게 대해 주시고 많이 배려해 주셔서 좋았다. 첫 촬영에서 많은 부분을 애드리브로 했는데 서로 호흡이 너무 잘 맞아서, 앞으로도 즐겁게 촬영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며 아낌없는 신뢰를 전한 천우희는 영화 속에서 보여줄 러블리한 케미를 기대하게 하며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달궜다.
이 밖에도 천우희는 이 날 방송에서 학창 시절 전교 회장을 맡았던 것을 비롯해 부끄러움이 많아 발표를 제대로 하지 못했던 이야기, SES와 핑클의 노래에 춤을 췄던 이야기 등 옛날 추억들을 속속들이 털어놓으며 의외의 모습으로 청취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또한 이상형으로는 인성이 바른 사람, 유머러스하고 웃음 코드가 잘 맞는 사람을 꼽아 봄날에 걸맞는 설렘을 전하며 댓글창을 훈훈하게 달궜다. 한편 호흡을 맞추고 싶은 배우로 배우 한석규를 꼽은 천우희는 “이번에 영화도 개봉 하시고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도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 아직까지 실제로 뵌 적이 없다. 꼭 뵙고 싶다”고 전해 이후 두 배우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끝으로 천우희는 “<어느날> 4월 5일에 개봉합니다. 날씨도 풀리니까 영화관 많이 찾아주시고, 영화 <어느날>도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어요”라며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라디오가 끝난 후 <어느날>의 포스터를 패러디 하듯 똑같은 포즈를 취하고, 천우희와 함께 사진을 찍은 김신영은 귀여운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영화 <어느날>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출처: 3/29(수) 네이버 실시간 검색순위 캡처
이 날, 특급 미모에 버금가는 특급 입담으로 라디오를 사로잡은 천우희는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모두 장악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해 영화 <어느날>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올 봄, 힘들고 지친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어 줄 감성 드라마 <어느날>은 오는 4월 5일 개봉한다.
'영화 > 신작 이모저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현주 <보통사람> 애드리브 명장면3 (0) 2017.03.30 깜찍하고 러블리...<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 (0) 2017.03.30 임시완, 진구 주연 <원라인>의 모든 것 (0) 2017.03.29 관객 사로잡은 명장면 BEST 3 <행복 목욕탕> (0) 2017.03.29 <공각기동대>가 던진 철학적 화두 (0) 2017.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