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드 리버> 설원에 묻힌 진실의 실체는?
    영화/개봉박두 2017. 8. 13. 14:35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테일러 쉐리던의 컴백을 알리는 초강력 명품 서스펜스 <윈드 리버>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설원을 맨발로 달리는 한 소녀, 그리고 우연한 발견 

    이어지는 의미심장한 대사 “그때랑 똑같아요.”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테일러 쉐리던 각본, 감독 작품으로 전 세계 영화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윈드 리버>가 런칭 영상 공개 이후 폭발적 반응에 힘입어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 개봉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 


    <윈드 리버> 스틸컷. 사진=유로픽쳐스 제공.<윈드 리버> 스틸컷. 사진=유로픽쳐스 제공.


    <윈드 리버> 스틸컷. 사진=유로픽쳐스 제공.<윈드 리버> 스틸컷. 사진=유로픽쳐스 제공.



    이번 티저 예고편은 끝없는 설원 위를 맨발로 다급히 뛰어가는 소녀의 모습에서 시작하며 서늘한 충격을 주고 있다. 이때, 야생동물 헌터 제레미 레너(코리)가 사건의 흔적을 발견하는 목격자로 등장하며 의미심장한 대사 한마디를 남긴다. “그때랑 똑같아요.”. 제레미 레너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담은 이 한마디가 암시하는 힘은 숨 막히는 긴장감과 함께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이야기꾼 테일러 쉐리던이 영화를 통해 선보일 스토리가 과연 무엇인지 더욱 기대하게 하는 대목이기도 하다. 이 대사는 실제로는 신참 FBI요원 엘리자베스 올슨(제인)에게 던지는 대사로, 이후 급격히 빨라지는 화면 변화와 해외 평들이 등장하며 티저 예고편만으로도 엄청난 몰입감을 보여주고 있다. 티저 예고가 공개된 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제레미 레너는 활쏘는 것도 멋지더니 총쏘는 것도ㅠㅠㅠㅠㅠ 흐규(12******)’, ‘예고편 긴장감 대박! 괜찮은 스릴러 영화 한편 개봉하네~(복**)’, ‘제레미 레너 카리스마 보소~!! 이건 극장 필관람 영화닷!!(pur*******)’ 등 국내 개봉을 기다리는 뜨거운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다.



    이렇듯 짧은 티저 예고편만으로도 볼수록 빠져들게 하는 흡입력을 자랑하는 초강력 명품 서스펜스 <윈드 리버>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두 개의 진실을 숨긴 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윈드 리버> 스틸컷. 사진=유로픽쳐스 제공.<윈드 리버> 스틸컷. 사진=유로픽쳐스 제공.



    About Movie


    제     목: 윈드 리버

    원     제: Wind River

    각본/감독: 테일러 쉐리던

    출     연: 제레미 레너, 엘리자베스 올슨

    장     르: 심멎주의 명품 서스펜스

    수입/배급: 유로픽쳐스 (前 ㈜유로커뮤니케이션 영화사업본부)

    개     봉: 2017년 9월 예정

    상영 등급: 15세이상관람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rcpmovi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rcpmovie



    Synopsis


    설원에서 발견된 한 소녀의 시체, 진실은 모두 윈드 리버에 묻혔다!


    발자국마저 사라지는 고요한 설원 위를 맨발로 달리던 한 소녀가 피를 토하며 죽는다. 윈드 리버의 야생동물 헌터 ‘코리’(제레미 레너)가 소녀의 시체를 발견하고, 신입 FBI요원 ‘제인’(엘리자베스 올슨)이 사건 담당자로 그곳에 도착한다. 범인이 남긴 증거는 눈보라에 휩싸여 점점 사라지고, 수사는 난항을 겪는다. 3년 전, 윈드 리버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과의 유사점을 발견한 ‘코리’가 수사에 공조하면서 두 사람은 범인의 그림자에 빠른 속도로 접근하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