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의 붉은 고래> 중국서 940억원 흥행 수익 대기록!
    영화/개봉박두 2017. 4. 24. 09:13

    중국 개봉 당시 흥행 수익 940억 원을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판타지 애니메이션 대작 <나의 붉은 고래>가 오는 6월 15일(목)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반드시 인간 세계로 돌려보내줄게!”

    아시아를 사로잡은 경이로운 판타지 애니메이션 대작

    드디어 국내 상륙! 메인 포스터 공개! 

     

    <나의 붉은 고래> 포스터. 사진=(주)영화사 빅 제공.<나의 붉은 고래> 포스터. 사진=(주)영화사 빅 제공.


    인간과의 접촉이 금지된 세계에서 자신 때문에 고래로 변해버린 소년 '곤'을 인간세계로 돌려 보내기 위해 펼치는 소녀 '춘'의 기적 같은 모험을 그린<나의 붉은 고래>가 오는 6월 15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으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판타지 애니메이션 대작 <나의 붉은 고래>는 중국 개봉 당시 한화로 940억(박스오피스 모조 기준)이라는 기록적인 흥행수익을 올리며 국내 팬들 사이에서도 일찍부터 관심을 받았던 작품이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신비로운 색감과 주인공의 강렬한 눈빛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의 붉은 고래>가 선사할 눈부신 비주얼과 기적같은 모험을 압축적으로 잘 담아냈다.


    먼저 달빛 하늘에서 내려오는 아름다운 붉은 고래의 모습과 “반드시 인간 세계로 돌려보내줄게!”라는 주인공 ‘춘’의 대사는 주인공이 가진 사연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동시에 인간 세상이 아닌 다른 세상에서 모험이 펼쳐질 것을 예고하고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바다가 아닌 하늘에서 내려오는 고래의 신비로운 모습은 <나의 붉은 고래>가 선사할 경이로운 세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더해 이제껏 만나보지 못했던 독특하고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 이들이 작품 속에서 펼칠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총 제작기간 12년, 940억 흥행 수익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의 애니메이션 판타지 대작 <나의 붉은 고래>는 2017년 6월 15일 개봉, 극장가를 책임질 것이다.



    영 화 정 보

    제      목   나의 붉은 고래 (원제: 대어해당)

    감      독   양선(Xuan Liang), 장춘(Chun Zhang)

    출      연   계관림(춘/GuanlinJi), 허위주(곤/WeizhouXu), 소상경(추/Shangqung Su)

    제      작   중국 B&T스튜디오 제작

                 한국 ㈜스튜디오미르 공동제작

                 일본 요시다 키요시 음악감독 참여 / <시간을 달리는 소녀> 음악감독

    수입  배급   ㈜영화사 빅

    장      르   판타지 애니메이션

    러닝  타임   101분

    등      급   전체관람가

    개  봉  일   2017년 6월 15일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