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BC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디테일이 살아있는 연기력 폭발!
    영화/한국드라마 2017. 12. 17. 14:34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이석준│연출 정대윤│제작 메이퀸픽쳐스)에서 비글미 넘치는 ‘조지아’ 역을 맡고 있는 채수빈의 디테일한 코믹 연기가 화제다.

     

    ‘로봇이 아니야’에서 채수빈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발랄한 성격을 가진 지아로 분해 안방극장의 빵빵 터지는 폭소를 책임지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코믹 명장면을 갱신하는 채수빈은 빅웃음은 물론, 드라마의 몰입을 더하는 일등공신으로 평가 받으며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응원과 지지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MBC 제공.사진=MBC 제공.



    이번 작품에서 안드로이드 로봇 ‘아지3’를 대신해 로봇 대행 알바를 하게 된 지아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채수빈은 남다른 캐릭터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지아의 밝은 에너지와 채수빈이 가진 특유의 사랑스러움 그리고 오직 그녀만이 할 수 있는 디테일한 코믹 연기까지 더해져 더욱 입체적인 지아를 완성했다고.

     


    특히 지난 13일 방송된 5회와 6회 속 채수빈의 코믹 연기는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역사에 길이 남을 명연기로 꼽히게 됐다. 채수빈은 아픈 배를 부여잡고 발 끝을 동동 구르는 모습과 볼 일을 보며 손에 꼭 쥐 휴지 등 머리부터 발 끝의 디테일까지 허투루 넘기지 않았다. 여기에 당혹스러움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채수빈의 눈빛은 명실상부 로코계의 코믹 연기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내기 충분해 보인다.

     

    이에 ‘로봇이 아니야’ 제작진은 “채수빈은 완벽한 연기를 위해 끊임 없이 고민하고 공부하는 노력형 천재다. 틈날 때마다 대본 삼매경에 빠지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작은 표정과 손짓 발짓 등 뭐 하나 대충하는 법이 없다. 채수빈은 드라마의 마스코트로 작품에 힘을 실어주고 있는 존재”라며 배우에 대한 애정과 신뢰를 내비쳤다.

     


    이처럼 채수빈은 디테일한 코믹 연기로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동시에 대사를 뛰어넘는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 채수빈이 ‘로봇이 아니야’를 통해 보여줄 더 색다른 코믹 연기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코미디 ‘로봇이 아니야’는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MBC ‘로봇이 아니야’

    작 품 명 로봇이 아니야

    방 송 사 MBC

    제    작 메이퀸픽쳐스

    기    획 박성은

    출    연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 외

    제 작 진 극본 김소로, 이석준 / 연출 정대윤

    방 송 일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

    회 수 32부작

    홍 보 팝콘 (070-7728-5335), MBC 홍보 추민정 (02-789-2722)

    공식 홈페이지 http://www.imbc.com/broad/tv/drama/robot/index.html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