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 15...당신의 선택은?
    일쌍다반사/일상 이야기 2019. 1. 13. 12:08

    1. Lençóis Maranhenses, 브라질

    Lençóis Maranhenses 는 마라 냐웅 (Maranhão)주의 북부 대서양 연안에 위치한 브라질 고유의 국립 공원입니다. 이것은 행성에서 가장 신비로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Lençóis Maranhenses


    2. Honokohau Falls, 미국

    Honokohau 폭포 는 하와이 제도의 마우이 섬에 위치한 녹색 폭포입니다. 이것은 섬에서 가장 높은 폭포이며 여행하기에 너무 어려운 지역이기 때문에 관광객들은 헬리콥터 투어를 받아야합니다. 영화 쥬라기 공원 ( Jurassic Park) 촬영.

    Honokohau Falls


    3. 카필라노현수교, 캐나다

    Capilano Suspension Bridge 는 밴쿠버 근처에있는 그림 같이 아름다운 다리입니다. 이 다리를 걷는 것은 그 자체로 모험입니다. 

    Capilano Suspension Bridge


    4. 세 노엘 킬 (Cenote Ik-Kil), 멕시코 

    Cenote Ik-Kil 은 지하 동굴에서 자연 으로 형성되었으며 , 석회암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동굴 벽이 지하수로 씻겨났습니다. 벽에는 인공 폭포가 장식되어 있으며 구경꾼을위한 전망대 형태의 발코니가 있습니다.

    Cenote Ik-Kil



    5. Skellig Michael, 아일랜드

    Skellig Michael 은 아일랜드의 Iveragh 반도에서 서쪽으로 7 마일 떨어진 대서양에 위치한 섬입니다. 기독교 수도원은 6 세기와 8 세기 사이에 섬에 세워졌으며 12 세기까지 계속 사용되었습니다. 수도원의 유적은 섬 그 자체의 대부분과 함께 1996 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Skellig Michael


    6. 점박이 호수, 캐나다

    Spotted Lake 는 다양한 농도의 미네랄을 함유하고있는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바닷물 광물 호수입니다. 여름에는 호수의 대부분의 물이 증발하여  미네랄의 기 한 착색 된 퇴적물이 노출됩니다. 

    Spotted Lake


    7. Pongour 폭포, 베트남

    Pongour 폭포는 베트남에서 가장 크고 가장 아름다운 중 하나입니다. 비가 오는 계절에는 물이 많은 계곡을 거쳐 넓은 흐름으로 흐르고 아래의 웅덩이로 흘러 들어갑니다 . 

    Pongour 폭포


    8. 악마의 탑, 미국

    데블스 타워 국립 기념물 은 와이오밍에 벨 Fourche의 계곡에 위치한 자연 기념물입니다.  이 기념물의 영토에있는 가장 오래된 지질 학적 퇴적층은 225-19500 만년으로 추산됩니다.

    데블스 타워


    9. Prohodna, 불가리아

    Prohodna 의 주요 특징은  인간의 눈과 같은 모양의 바위에있는 2 개의 구멍입니다. 현지인들은 그들을 "신의 눈"이라고 부르며 때로는 "악마의 눈"이라고 부릅니다. 비오는 날에 거기에 있으면 물이 흘러 나와 마치 진짜 눈물처럼 보입니다.

    Prohodna


    10. 파묵칼레, 터키

    히 에라 폴리스  Pamukkale spring) 라 불리는 히 에라 폴리스 (Hamapolis)는 남서 터키의 데니 즐리 (Denizli) 지방에서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어있는 자연적이고 문화적인 유적지입니다. 이 온천은 계단식 목욕탕으로 백색 종유석으로 장식되었습니다 .

    파묵칼레


    11. 삼광사, 한국

    삼광사는 부처님의 생일을 기념하는 연례 행사로 유명합니다. 축제 기간 동안 수천 개의 화려한 등불이 밤하늘에 비치고 있습니다.

    삼광사


    12. 아라시야마, 일본 

    교토 서부 에는 아라시야마 산기슭에 평화 롭고 신비한 곳이 있습니다. 호즈 강 유역에는 수많은 정원과 대나무 숲이 있습니다.

    텐 류지 (天龍寺)라는 아라시야마 인근의 본당 은 대나무 숲을 가로 지르는 길이 환상적입니다. 

    아라시야마


    13. 노이 슈반 슈타인 성, 독일

    노이 슈반 슈타인은 디즈니 랜드 파리의 잠자는 숲속의 성을위한 원형이 되었습니다. 차이코프스키는 백조의 호수 발레를위한 영감을 주었다고 하네요.



    14. 트레이시 암 피요르드, 미국

    트레이시 암 피요르드는 지구상에서 가장 장엄한 피요르드 중 하나입니다. 환상적인 거친 해안, 장엄한 산, 우뚝 솟은 절벽, 바다로 내리는 폭포, 피요르드의 에메랄드 물, 알래스카에서 가장 큰 빙산, 떨어지는 빙하의 붕괴는 장관을 이룹니다.


    15. 따 프롬, 캄보디아

    따 프롬 사원은 캄보디아의  앙코르와트에서 가장 기념비적인 사원 중 하나입니다. 빽빽한 정글에 위치하며 반쯤 파괴되었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