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글리’가 돌아왔다! <정글북>
    영화/개봉박두 2017. 4. 5. 09:16

    아름다운 정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모글리와 동물 친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정글북> (수입: 그린나래미디어㈜ Ⅰ 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 Ⅰ 개봉: 2017년 5월 예정)이 오는 5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2017년 5월, 정글의 스타 ‘모글리’와 함께 신나는 정글의 세계로 Go! 

    애니메이션 <정글북>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정글북> 티저포스터. 사진=그린나래미디어/팝엔터테인먼트 제공<정글북> 티저포스터. 사진=그린나래미디어/팝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세계적으로 남녀노소,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정글북>이 오는 5월 개봉을 확정한 동시에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정글북>은 늑대 부부의 손에서 자란 늑대 소년 모글리가 갈색곰 발루, 흑표범 바기라 등 동물 친구들에게 정글에서 살아가는 법을 배우던 중, 이들에게 닥친 거대한 위협에 맞서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디즈니 고전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2016년 개봉해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실사영화까지, 스크린으로 선보여질 때마다 뜨거운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게 될 애니메이션 <정글북>을 향한 관객들의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서는 정글의 히어로, 늑대 소년 ‘모글리’의 용맹스러운 모습이 가장 먼저 시선을 끈다. 나무 넝쿨을 신나게 타고 있는 모글리의 모습은 광활한 자연 속에서 동물 친구들에게 우정을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통해 관객들이 느끼게 될 재미와 감동을 예고하고 있는 것. 


    여기에 “정글의 스타 ‘모글리’가 돌아왔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영화 속에서 호기심 많은 장난꾸러기 모글리가 동물 친구들과 친구가 되면서 어떤 모험을 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정글북>에 등장하는 늑대, 갈색곰, 흑표범, 뱀, 호랑이 등과 같은 다양한 정글의 동물들이 가진 실제의 특성이 어떻게 반영되어 영화 속 캐릭터로 재탄생 하게 되었는지, 비교하면서 보는 재미는 놓쳐선 안 될 관람 포인트. 인간 소년 ‘모글리’가 동물 친구들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며 자연에 대한 소중함을 배워가는 스토리는 아이들의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되는 교육용 애니메이션으로서의 역할도 충분히 소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남녀노소 모두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정글의 스타 ‘모글리’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정글북>은 노벨 문학상을 수상한 원작 소설은 물론, 디즈니의 고전 애니메이션과 실사 영화에 이어 그 매력을 가장 극대화 시킨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 되어 오는 5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 정글북

    장르 : 애니메이션

    수입 : 그린나래미디어㈜

    제공/배급 : ㈜팝엔터테인먼트

    개봉 : 2017년 5월 예정

    등급 : 전체 관람가 예정


    SYNOPSIS


    정글소년 모글리와 동물친구들의 신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호기심 많은 장난꾸러기 늑대소년 모글리는 선생님이자 친구인 갈색곰 발루, 흑표범 바기라에게 정글에서 살아가는 법을 배운다. 이런 모글리를 눈엣가시처럼 미워하는 호랑이 시어칸은 매일같이 모글리를 잡아먹기 위해 음모를 꾸미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