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비> 완벽한 호흡의 대본 리딩, 고사 현장 공개영화/신작 이모저모 2017. 4. 14. 18:00
고두심, 김성균, 유선, 박철민, 그리고 신세경까지 국내에서 내로라 하는 연기파 배우 캐스팅을 완성한 영화 <채비>가 지난 7일(금) 대본 리딩과 고사를 진행하고, 10일(월) 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갔다.
스크린에 복귀한 ‘연기의 신’ 고두심, 자타공인 연기파 배우 김성균
그리고 유선, 박철민, 신세경, 김희정까지 환상적인 캐스팅 라인업!
리딩 현장부터 눈물 터뜨려, 올 하반기 찾아올 영화에 대한 기대감 UP!
<채비> 대본 리딩 사진. 사진=26컴퍼니/오퍼스픽쳐스 제공.
영화 <채비>가 지난 7일(금) 첫 대본 리딩과 고사를 시작으로 10일(월) 크랭크인 했다.
<채비>는 가족을 떠날 채비를 하는 엄마와 홀로서기를 준비하는 지적장애를 가진 아들의 이야기를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낸 작품으로, 일찍이 좋은 시나리오로 입소문이 나며 주목을 받은 작품.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의 합류 소식을 전하며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극 중 말기암 선고를 받고 이별을 준비하는 채비를 하게 되는 엄마 ‘애순’ 역에 고두심과 지적장애를 가진 아들 ‘인규’ 역에 김성균이 가세해 색다른 모자 케미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채비> 대본 리딩 사진. 사진=26컴퍼니/오퍼스픽쳐스 제공.
여기에 유선이 ‘애순’의 첫째 딸 ‘문경’ 역, 박철민과 김희정이 ‘인규’ 모자를 물심양면 도와주는 이웃 부부 ‘박계장’과 ‘정자’ 역, 그리고 신세경이 ‘인규’의 짝사랑을 받는 유치원 교사 ‘경란’으로 등장, 환상적인 캐스팅에 대한 기대를 배가시킨다.
지난 7일(금) 진행된 <채비>의 첫 리딩 현장에서는 대본을 읽어내려가던 배우들이 실제 연기를 방불케 하는 열연을 선보였다는 후문. 캐릭터에 몰입한 연기자들은 물론 스탭들까지 눈물을 훔치는 광경이 벌어져 영화 <채비>가 담아낼 따뜻한 울림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채비> 대본 리딩 사진. 사진=26컴퍼니/오퍼스픽쳐스 제공.
이후 크랭크인 전 무사 촬영을 기원하는 고사를 진행해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러한 에너지를 가득 담아 10일(월) 경기도 용인에서 첫 촬영을 시작한 <채비>는 2017년 하반기 개봉해, 관객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About Movie]
제목 채비
제작 26컴퍼니
제공/배급 오퍼스픽쳐스
감독 조영준
출연 고두심, 김성균, 유선, 박철민, 신세경, 김희정
크랭크 인 2017년 4월 10일
개봉 2017년 하반기 예정
'영화 > 신작 이모저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댄서>-매진 기록한 릴레이 GV 현장 (0) 2017.04.20 제70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 <해피엔드> <래디언스> <원더스트럭> (0) 2017.04.18 <더 킬링 오브 어 세이크리드 디어> 칸 영화제 경쟁부문 초청 (0) 2017.04.14 <극장판 마이 리틀 포니 : 이퀘스트리아 걸스> 여섯 포니 친구들 (362) 2017.04.13 어린이날 애니 삼파전!...슈퍼 빼꼼 vs 스머프, 보스 베이비 (0) 2017.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