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꼬마참새 리차드: 아프리카 원정대> 황새인 줄 아는 꼬마참새의 좌충우돌 모험
    영화/개봉박두 2017. 5. 18. 10:00

    초특급 글로벌 프로젝트 <꼬마참새 리차드: 아프리카 원정대>(이하 <꼬마참새 리차드>)가 오는 6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토르: 마법망치의 전설> 제작진의 야심작!

    <리오><앵그리버드 더 무비>의 흥행을 이을 초특급 ‘새’ 프로젝트

     

    <리오><앵그리버드 더 무비>에 이어 올 여름 관객들을 사로잡을 ‘새’ 프로젝트가 개봉한다. 바로 황새인 줄 아는 꼬마참새 ‘리차드’와 4차원 ‘새’ 친구들의 아프리카를 향한 의욕충만 무한도전을 담은 영화 <꼬마참새 리차드>가 오는 6월 관객들을 만날 채비에 나선 것. 


    <꼬마참새 리차드: 아프리카 원정대> 포스터. 사진=㈜우성엔터테인먼트 제공.<꼬마참새 리차드: 아프리카 원정대> 포스터. 사진=㈜우성엔터테인먼트 제공.



    <꼬마참새 리차드>는 2012년 개봉, 누적 관객 76만 명으로 흥행에 성공한 <토르: 마법망치의 전설> 제작진의 신작이자 유럽 4개국 애니메이션 명가들이 모여 완성한 초특급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2017년 베를린국제영화제, 룩셈부르크 필름 페스티벌, 토론토 어린이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바 있어, 새 소재 애니메이션의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주인공 꼬마참새 ‘리차드’의 당찬 모습이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금방이라도 날아갈 듯 날개를 활짝 펼친 ‘리차드’의 의욕 넘치는 표정이 영화 속에서 보여 줄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함께 모험에 나서는 앵무새 ‘키키’, 올빼미 ‘올가’의 엉뚱한 모습과 “전새계가 빵 터졌다! 4차원 새 친구들의 무모한 도전” 카피는 영화가 선사할 역대급 새 캐릭터들의 개성 만점 매력과 블록버스터급 웃음폭탄을 기대케 한다.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영화 <꼬마참새 리차드: 아프리카 원정대>는 오는 6월 개봉할 예정이다. 


    영화정보


    제목: <꼬마참새 리차드: 아프리카 원정대> 

    원제: <Richard the Stork>

    감독: 토비 젠켈 <토르: 마법망치의 전설>

    제작국가: 독일, 벨기에, 룩셈부르크, 노르웨이

    수입: ㈜우성엔터테인먼트

    배급: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

    개봉: 2017년 6월 (예정)


    시놉시스


    4차원 ‘새’ 친구들의 의욕충만 무한도전이 시작된다!

    태어나자마자 황새의 손에 길러져 자신도 황새라고 믿는 꼬마참새 ‘리차드’. 

    겨울이 다가오는 어느 날, 리차드는 자신이 참새여서 

    황새가족과 아프리카로 갈 수 없다는 청천벽력 같은 이야기를 듣게 된다. 


    충격에 휩싸인 채, 떠나버린 황새가족을 찾아 아프리카로의 여정을 시작한 리차드는 

    남들에겐 보이진 않지만 자신만의 친구를 가진 식욕충만한 올빼미 ‘올가’와 

    노래도 못하면서 아이돌인 줄 아는 앵무새 ‘키키’를 만나고 스릴 넘치는 여정을 함께하는데!


    과연, 꼬마참새 리차드와 친구들은 꿈을 이루고, 아프리카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