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 바> 도심 밀폐 스릴러!!
    영화/개봉박두 2017. 5. 31. 09:12

    영화 <더 바>는 어느 날 마드리드 광장에서 벌어진 갑작스러운 살인 사건으로 ‘바’에 갇히게 된 사람들이 ‘바’ 안에 있어도, ‘바’ 밖으로 나가도 죽게 되는 진퇴양난 상황에 빠져 생존을 위해 서바이벌 사투를 벌이게 되는 작품입니다. 


    <야수의 날> <커먼 웰스> 등으로 브뤼셀판타스틱영화제, 유바리국제판타스틱영화제, 시체스영화제, 베니스국제영화제, 판타스포르토국제영화제, 판타지아필름페스티벌 등에서 수상을 휩쓴 장르 영화의 거장 알렉스 드 라 이글레시아 감독의 최신 화제작인데요.


    <더 바> 스틸사진. 사진=㈜에이앤비픽쳐스 제공.<더 바> 스틸사진. 사진=㈜에이앤비픽쳐스 제공.



    2017 베를린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숨 막히는 미스터리와 액션 – The Upcoming’, ‘현대 사회의 테러리즘이 가져온 실존적 불확실성을 표현한 작품 – THR’, ‘장르 영화의 완벽한 귀환 – Screen Daily’ 등 해외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았죠.



    도심 속의 총격 살인 사건과 ‘바’ 안에서 벌어진 밀폐 스릴러를 알렉스 드 라 이글레시아 감독 특유의 스타일로 독특하게 그려낸 <더 바>는 스릴과 공포를 넘나드는 연출과 속도감 있는 전개,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돌발 상황으로 영화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SYNOPSIS 


    커피를 주문하시겠습니까?

    ‘죽음’이 서빙되었습니다. 


    평화로운 어느 날, 마드리드 광장에 위치한 ‘바’에서 커피를 마시고 나가던 사람이 총격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총상 환자를 구하러 나간 사람마저 저격 당해 즉사하자, ‘바’ 안에 있는 사람들은 패닉에 빠지게 된다. 그리고 ‘바’의 화장실에서도 의문의 죽음을 맞이하는 사람이 등장한다. 통신은 두절, 뉴스에서는 총격 살인 사건의 흔적조차 나오지 않는다. 혼란에 빠진 사이 정신을 차려보니 ‘바’ 밖의 시체들은 감쪽같이 사라졌고, 항상 혼잡했던 광장은 텅 빈 상태다.  


    직감적으로 모두가 위험하다는 것을 깨닫게 된 ‘바’ 안의 사람들, 살아남기 위해 필사의 사투를 시작하게 된다.  


    <더 바> 스틸사진. 사진=㈜에이앤비픽쳐스 제공.<더 바> 스틸사진. 사진=㈜에이앤비픽쳐스 제공.



    INFORMATION 

    제       목     더 바

    원       제      El Bar (영제: The Bar)

    감       독    알렉스 드 라 이글레시아


    출       연    블랑카 수아레즈, 마리오 카사스 외

    장       르     도심 밀폐 스릴러

    수       입     ㈜에이앤비픽쳐스 

    배       급    ㈜영화사 그램

    러 닝 타 임   102분

    관 람 등 급   15세 이상 관람가

    국 내 개 봉   2017년 6월 15일

    공식페이스북   www.facebook.com/ANBPICTURES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anbpictures_corp/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