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웃집 스타> 임슬옹의 모든 것!영화/개봉박두 2017. 8. 27. 16:42
노래부터 연기, 예능까지 모든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는 만능 엔터테이너 임슬옹이 영화 <이웃집 스타>에서 톱스타 ‘혜미’(한채영)와 무적중딩 ‘소은’(진지희), 두 모녀 사이에 낀 대세 아이돌 ‘갓지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배우로 거듭난 임슬옹, 데뷔 10년 차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이웃집 스타>에서 대세 아이돌 그룹 센스의 리더이자
‘혜미’밖에 모르는 사랑꾼 ‘갓지훈’으로 순정남 매력 200% 발산!
노래 실력 못지않은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은 물론 뮤지컬, 스크린까지 모두 점령한 배우 임슬옹이 오는 9월 관객들과의 만남을 꾀하고 있다. 스캔들 메이커 톱스타 ‘혜미’와 ‘우리 오빠’와의 열애로 그녀의 전담 악플러가 된 여중생 ‘소은’의 한 집인 듯 한 집 아닌 이웃살이 비밀을 그린 코믹 모녀 스캔들 <이웃집 스타>에서 대세 아이돌 그룹 ‘센스’의 리더 ‘갓지훈’으로 등장하는 것. 임슬옹이 맡은 ‘갓지훈’ 캐릭터는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솔로 데뷔를 이뤄내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알아주는 톱가수로 탄탄대로를 걸어간다.
<이웃집 스타> 스틸 컷. 사진= ㈜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이웃집 스타> 스틸 컷. 사진= ㈜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그러던 중 한밤에 ‘혜미’와 남몰래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김순덕’(임형준) 기자의 카메라에 포착되면서 위기가 닥친다. 그러나 이에 굴하지 않은 ‘갓지훈’은 열애설을 당당히 인정하며 자신의 팬들을 향해 정중하게 양해를 구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가하면, ‘혜미’에게 깜짝 선물까지 보내는 등 사랑꾼의 정석을 보여준다. 하지만 문제는 따로 있었다. ‘혜미’ 옆집에 사는 ‘소은’이 필요 이상으로 종종 등장하며, 애인의 주사를 거짓으로 폭로하는가 하면, 커플 팔찌를 노리는 등 이상하게 두 사람을 갈라놓기 위해 투혼(?)을 펼치기 때문이다. 더구나 특종을 노리는 ‘김 기자’까지 가세하며 ‘갓지훈’은 더욱 험난한 열애의 길을 걷게 된다.
이렇듯 보기만 해도 여성 관객들의 마음에 단비를 내리게 하는 매력적인 연하남 ‘갓지훈’ 캐릭터는 임슬옹이 없었다면 불가능 했을 터. 2008년 그룹 2AM으로 데뷔한 한 임슬옹은 드라마 [개인의 취향](2010) ‘태훈’ 역을 맡아 첫눈에 반한 ‘혜미’(최은서)에게 적극적으로 대쉬하는 저돌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배우로서 성공적인 도약을 꾀했다. 이어 그는 MBC 일요 드라마 극장 단막극 [도시락]부터 [천명: 조선판 도망자 이야기], [호텔킹], [호구의 사랑], [미세스 캅 2]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여기서 멈추지 않는 그는 스크린으로 영역을 넓혔다. 영화 <어쿠스틱>에서 소리를 연구하는 대학생 ‘지후’로, <26년>에서 신입 경찰 ‘정혁’으로, <무서운 이야기 3 : 화성에서 온 소녀>에서 선비 ‘이생’으로 분한 임슬옹은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성공적인 연기돌로 확실하게 입지를 굳혀 나갔다.
이러한 그가 맡은 ‘갓지훈’ 캐릭터는 실제 연예계 활동을 한 바 있는 임슬옹의 경험이 뒷받침되어 더욱 실감나게 그려져 있다. 더욱 시선을 집중시키는 것은 ‘혜미’와 열애설이 터지고 난 후의 ‘갓지훈’의 모습들이다. 수상한 모녀의 정체는 알지 못한 채 갈수록 황당한 상황에 빠지게 되는 캐릭터를 재치 있게 표현해내며 관객들의 웃음을 이끌어내기 때문. 여기에 조각 같은 외모에 훤칠한 키, 꿀 떨어지는 목소리까지 완벽하게 갖춘 임슬옹의 매력적인 모습은 더욱 상황을 아이러니하게 그려내는 데에 큰 역할을 하며 극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이렇듯 <이웃집 스타>의 또다른 웃음의 한축을 담당하는 임슬옹의 활약은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기대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배우로서 자신의 커리어를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는 임슬옹을 만나볼 수 있는 <이웃집 스타>는 2017년 9월,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ABOUT MOVIE]
제목 이웃집 스타
제공 레보코리아 / ㈜스톰픽쳐스코리아
배급 ㈜스톰픽쳐스코리아
제작 ㈜컬처 캡 코리아
감독 김성욱
출연 한채영, 진지희, 김보미, 안지환, 임형준, 솔비 그리고 임슬옹
개봉 2017년 9월 예정
[SYNOPSIS]
이웃집에 스타가? 아니 엄마가 산다!
대한민국이 발칵 뒤집힐 코믹 모녀 스캔들!
나야 나! 톱스타 한스타 한혜미
손가락만 까딱~해도 이슈가 되는 스캔들 메이커 한혜미
떠오르는 아이돌 스타 갓지훈과 또다시 핑크빛 열애설로 화제의 중심에 오르다!
가만 안 둬! 내가 바로 한스타 악플러 한소은
톱스타이자 엄마 한혜미와 한 집인 듯 한 집 아닌 이웃살이를 하고 있는 여중생
감히 우리 오빠 갓지훈과 열애설이 난 철없는 엄마 전담 악플러로 변신하다!
들키면 큰일 날 비밀 동거 사이!
열애설로 한스타와 소은의 신경전이 계속되는 가운데,
사람들의 관심은 점점 밝혀져서는 안될 두 사람의 비밀 이웃살이에 대한 의심으로 변하게 된다.
두 지붕, 한 가족, 모녀 사이인 한스타와 소은은 함께 이 위기를 헤쳐나갈 수 있을까?
'영화 > 개봉박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피 버스데이> 천국으로 간 엄마의 소원은? (0) 2017.08.30 <투 이즈 어 패밀리> ‘언터처블: 1%의 우정’ 오마 사이 또 하나의 선물! (0) 2017.08.28 ‘컬트의 제왕’을 만나다! <데이빗 린치: 아트 라이프> (0) 2017.08.26 샤를리즈 테론을 위한 스파이 액션 <아토믹 블론드> (0) 2017.08.25 <안녕 히어로> “아홉 살 봄, 아빠가 감옥에 갔다” (0) 2017.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