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40회 몬트리올 국제 영화제 최우수 예술상 수상...타타라 사무라이
    영화/개봉박두 2018. 7. 2. 14:06

    지금껏 만나 보지 못했던 전통 사무라이 액션 영화의 탄생을 알리는 <타타라 사무라이>가 긴장감 넘치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사진=㈜다날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는 7월 12일 개봉을 앞둔 영화 <타타라 사무라이>가 전통 사무라이 액션의 탄생을 알리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타타라 사무라이>는 1000년이 지나도 녹슬지 않는 강력한 철을 생산하는 타타라 마을을 지키기 위해 사무라이의 길을 나서는 ‘고스케’의 이야기를 담은 전통 사무라이 액션.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강력한 철을 생산하는 타타라 마을의 수려한 풍경, 그리고 그 속에서 펼쳐지는 사무라이들의 흥미로운 스토리까지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최초로 공개되는 메인 예고편은 타타라 마을을 침입하는 병사들의 모습으로 시작돼 긴장감을 자아낸다. 혼란의 전투 속에서 서로를 응시하는 두 소년의 성장한 모습이 교차로 보이면서 영화 속 두 인물이 어떠한 이야기를 펼쳐나갈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검을 만드는 자 VS 검을 쓰는 자’라는 강력한 대결을 예고하는 카피가 더해져 전통 사무라이 액션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여기에 자신의 마을을 지키기 위해서 스스로 사무라이의 길로 들어선 ‘고스케’와 강철을 차지하기 위해서 마을로 침입한 병사들과의 카리스마 넘치는 검술 액션이 더해져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타타라 사무라이>는 제40회 몬트리올 국제 영화제에 최우수 예술상을 수상한 만큼 아름다운 미장센과 연출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모노노케 히메>와 같은 배경을 공유한다는 흥미로운 사실과 함께 탄탄한 스토리 와 사무라이 액션까지 더해져 기대감이 더욱 증폭된다.




    탄탄한 스토리와 강렬한 사무라이 액션을 담고 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타타라 사무라이>는 오는 7월 12일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타타라 사무라이

    장르: 정통 사무라이 액션

    감독: 니시코리 요시노리

    출연: 아오야기 쇼, 코바야시 나오키, 아키라, 이시이 안나

    수입/배급: ㈜ 풍경소리

    제공: ㈜ 다날 엔터테인먼트

    러닝타임: 120분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 7월 12일




    Synopsis


    “검을 만드는 자 vs 검을 쓰는 자의 대결

    타타라는 최고의 강철을 만드는 마을이다.

    강철의 장인으로 선택된 ‘고스케’는 사무라이가 되고 싶어

    ‘오다 노부나가’의 부대에 들어가지만 참혹한 전쟁을 겪고 마을로 돌아온다.

    전쟁의 시대, 무기가 필요한 부대가 강철을 노리고 마을로 쳐들어 온다.

    ‘고스케’는 방어막을 세우고 마지막 대결을 준비한다.

    정통 사무라이 액션을 기대하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