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방학 아이들과 꼭 봐야할 영화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영화/개봉박두 2019. 1. 8. 18:14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총감독: 최신규)은 위기에 처한 신비로운 타이니소어의 섬을 구하기 위한 용찬과 공룡 친구들의 짜릿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은 1월 8일(화) 예매 관객수 23,800명(예매율 14.8%)을 돌파하며 전체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이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부터 <내안의 그놈>, <아쿠아맨> 등 쟁쟁한 한국 영화, 외화 블록버스터까지 모두 제치고 압도적인 전체 예매율 2위를 달성한 것으로 앞으로의 흥행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 NEW 제공
이렇듯 <극장판 공룡메카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은 지난 해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를 기록하며 독보적인 흥행 열풍을 이끌었던 <극장판 헬로카봇> 제작진의 차기작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입증하며 또 한 번 흥행 신드롬을 예고한다. 특히 시사회 이후 쏟아지는 폭발적인 추천 리뷰로 관객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하고 있어 올 겨울방학 가족 관객들에게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필람 무비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편, 공동투자·제작사 스튜디오인빅투스 김경원 대표는 “대한민국 어린이들의 대표 콘텐츠 <극장판 공룡메카드>의 흥행 가능성을 높이 평가해 투자했으며, 이어 <극장판 헬로카봇 2>까지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스튜디오인빅투스는 국내 최초 문화 콘텐츠 전용 사모펀드 'KBS-KDB 한류콘텐츠 펀드'의 자회사로 <헬로카봇>부터 <공룡메카드>까지 한류 등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 산업 양성에 기여하는 글로벌 문화 콘텐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전체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새해 극장가 <주먹왕 랄프2>를 잇는 애니메이션 흥행 돌풍을 몰고 올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은 드디어 이번 주 1월 10일(목)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영화정보]
제목: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
총감독: 최신규
감독: 유재운
제작: ㈜초이락컨텐츠팩토리
공동제작: ㈜스튜디오인빅투스
제공: 공룡메카드문화산업전문회사
공동투자 및 제공: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스튜디오인빅투스, KBS한류투자파트너스, KDB산업은행
배급: NEW
개봉: 2019년 1월 10일
[스토리]
타이니소어로 가득한 환상의 섬에서 펼쳐지는 뜨거운 우정 이야기가 시작된다!
머나먼 옛날, 소행성 충돌로 인해 지구의 공룡들이 모두 사라지고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어느 작은 섬에서 공룡들은 아주 작은 모습의 타이니소어로 탄생한다.
씩씩한 트리케라, 장난꾸러기 티라노, 잠꾸러기 스테고 등 타이니소어 친구들이 도토리 축구를 하며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던 중, 수상한 악당들이 나타나 평화로운 ‘타이니소어의 섬’을 위협하기 시작하는데…
타이니소어들을 노리는 수상한 눈빛의 정체는?
과연 이들은 위기에 처한 지상 낙원 ‘타이니소어의 섬’을 지켜낼 수 있을까?
'영화 > 개봉박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밀리 블런트의 <메리 포핀스 리턴즈> (0) 2019.01.10 불멸의 작가. 비로소 알게 된 예술의 본질...<러빙 빈센트: 임파서블 드림> (0) 2019.01.09 시리즈 대망의 피날레! <드래곤 길들이기 3> (0) 2019.01.07 동참하지 않으면 죽는 게임, 알 파치노의 <행맨> (0) 2019.01.06 2018 선댄스영화제가 선택한 영화 <리지> (0) 2019.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