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후방주의! 므훗한 시대극 미드 베스트5
    영화/미국드라마 2017. 4. 18. 10:14

    지하철이나 사무실에서는 절대로 맘 편히 시청할 수 없는 므훗한 미드 베스트 5를 선정해 봤습니다~~


    1.베르사유


    베르사유베르사유



    #~강 시놉시스

    프랑스 루이14세의 베르사유 궁전 만들기!

    , 루이 14! 위대한 태양왕이 될거얍!!


    두 줄로 줄이면 이런 이야기.


    보수적인 영국인들이 므훗한 장면 때문에 항의전화가 빗발쳤다고.

    시즌2 방영을 앞두고 있다.



    2.스파르타쿠스


    스파르타쿠스스파르타쿠스


    #~강 시놉시스

    로마의 폭정을 타도하고 신사회를 세우게 될 '기독교'라는 

    새로운 믿음이 탄생되기 바로 전 해까지 

    로마 역사의 한 단면을.....


     이 미드를 보고 절대 배울 수 없다. ㅋ 


    거장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스파타커스와는 단지 소재만 같음.

    지하철 안이나 사무실에서 시청 불가!!

     

    3.튜더스


    튜더스튜더스



    #~강 시놉시스

    호불호가 엇갈리는 드라마

    여섯 번의 결혼이 말해주 듯 사람에 따라서는 


    헨리8세 개*끼야!! 


    하면서 중간에 집어치울 수도 있음


    영국의 기~틀을 만들었다는 헨리 8

    혈기에 치기... 바ㄹ~기까지 합쳐져 이런저런 일들을 벌이는 헨리8


    암튼 기~운찬 이야기!!!



    4. 보르지아


    보르지아보르지아


    #~강 시놉시스

    아침 드라마 김치싸대기의 착착 감기는 맛을 뛰어 넘는 

    중세시대 교황 패밀리의 개막장 이야기


    중세 카톨릭이 개판인건 다 알지만 무엇을 상상해도 상상 그 이상.


    군주론의 실제 모델이 바로 교황 알렉산데르 6세의 아들 체사레다

    성직자가 자식이 있다는 사실 하나만 봐도 막장 끝판왕 자격 있음.


    5.로마


    로마로마


    #~강 시놉시스

    초반을 극복하면 자칫 어어하다가는 밤새울 수도 있으니 주의 요망.

    어딘가에 있을 법하지만 정작 내 주변에는 찾아볼 수 없는 

    신스틸러 캐릭터와 치밀한 이야기 전개


    로마인 이야기의 드라마 버전

    이탈리아 로케이션 세트장이 불이 났는데...

    다시 세트장을 짓는데 

    돈이 부족해 아예 드라마를 접은 비운의 미드.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