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이리언: 커버넌트> 4월 27일 에이리언 데이
    영화/개봉박두 2017. 4. 18. 23:30

    4월 27일(목) 오후 6시 30분 여의도 IFC몰

    한국 첫 ‘에이리언 데이’ 개최!


    5월 9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에이리언: 커버넌트>가 오는 4월 27일(목)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에이리언 데이’를 개최합니다. 


    씨스타 효린의 걸크러쉬 무대부터 각종 <에이리언> 체험존까지!

    시리즈 팬도, 일반 관객도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에이리언 데이’ 개최!


    <에이리언: 커버넌트> 스틸사진.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에이리언: 커버넌트> 스틸사진.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오는 4월 27일, 약 4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SF 장르를 대표하는 작품으로 인정받아 온 <에이리언> 시리즈를 사랑하는 관객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에이리언 데이’가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개최됩니다. 


    전 세계 <에이리언> 시리즈 팬들의 축제로 알려진 ‘에이리언 데이’가 한국에서 개최되는 것은 첫 사례로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합니다. 이번 ‘에이리언 데이’는 익스트림 무비 김종철 편집장의 <에이리언>부터 <에이리언: 커버넌트>에 이르는 시리즈에 대한 특별강연으로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이어 국내 유명 VR 아티스트 염동균 작가가 <에이리언: 커버넌트> 속 ‘커버넌트’ 호와 탑승 대원들, 그리고 ‘에이리언’을 3D 공간 속에서 그려내는 VR 아트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또, ‘리플리’를 이을 강렬한 여전사로 <에이리언: 커버넌트>에서 새롭게 등장을 알린 ‘다니엘스’(캐서린 워터스턴)에 버금가는 걸크러쉬 무대를 선보일 그룹 씨스타의 효린이 파워풀한 공연으로 신선한 에너지를 더할 것입니다. 


    <에이리언: 커버넌트> 스틸사진.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에이리언: 커버넌트> 스틸사진.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에이리언> 시리즈 팬들의 애정이 엿보이는 피규어존과 팬아트존, 그리고 <에이리언> 시리즈 정통성 및 유니버스를 감상할 수 있는 히스토리존, 더 위협적인 비주얼로 돌아온 ‘에이리언’과 새롭게 등장한 A.I. ‘월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탠디 포토존 등이 마련되어 시리즈 팬들은 물론 일반 관객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 예정입니다.






    영 화 정 보

    제       목     에이리언: 커버넌트

    원       제     Alien: Covenant

    수 입/배 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감       독 리들리 스콧

    출       연     마이클 패스벤더, 캐서린 워터스턴, 빌리 크루덥, 대니 맥브라이드, 데미안 비쉬어 외

    개       봉     2017년 5월 9일


    <에이리언: 커버넌트> 스틸사진.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에이리언: 커버넌트> 스틸사진.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시 놉 시 스

    역사상 최대규모의 식민지 개척의무를 가지고 목적지로 향하던 ‘커버넌트’ 호는 미지의 행성으로부터 온 신호를 감지하고 그곳을 탐사하기로 결정한다. 


    희망을 가진 신세계일 것이라는 생각과 달리 그곳은 갈수록 어둡고 위험한 세계였다. 상상을 초월하는 위협이 밝혀지며 그들은 목숨을 건 최후의 탈출을 시도해야만 하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