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 싶은 말> 세대불문 공감 코미디
    영화/개봉박두 2017. 5. 24. 21:51

    세대불문 공감 코미디 <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 싶은 말>(수입/배급: ㈜메인타이틀 픽쳐스)이 7월 개봉한다. 연기의 신 셜리 맥클레인과 미모와 연기력을 모두 갖춘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만남만으로도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위풍당당 매력 넘치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세대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 또 한 번 공감 코미디 열풍 예고!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사랑의 결실을 맺은 작품이라 더욱 눈길!



    영화 <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 싶은 말>은 은퇴한 완벽주의자 광고 에이전시 보스가 인생의 완벽한 엔딩을 위해 사망기사 전문기자를 고용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공감 코미디이다. 제33회 선댄스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재미와 완성도를 입증 받은 작품으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와 <인턴>을 잇는 세대불문 공감 무비의 탄생을 예고한다. 


    <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 싶은 말> 포스터. 사진=㈜메인타이틀 픽쳐스 제공.<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 싶은 말> 포스터. 사진=㈜메인타이틀 픽쳐스 제공.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 7회 수상과 더불어 베를린, 베니스, 전미 비평가협회, 뉴욕비평가 협회 등 국제영화제에서도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살아있는 전설 셜리 맥클레인이 까탈스러운 80세 마녀 ‘해리엇' 역을 맡아 극에 몰입도를 높였다. <맘마미아!>, <레미제라블>의 세계적인 흥행배우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수필가를 꿈꾸는 사망기사 전문기자 ‘앤’ 역으로 등장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앞선 출연작들에서 메릴 스트립 등 연륜 있는 배우들과의 환상 호흡을 선보인 바 셜리 맥클레인과의 유쾌한 만남과 조화를 이끌어낼 것이다. 두 여배우와 함께 새로운 얼굴인 앤쥴 리 딕슨이 막말작렬 문제소녀 ‘브렌다’로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 작품을 통해 사랑의 결실을 맺은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실제 연인인 토머스 새도스키가 인디 음악을 사랑하는 라디오 DJ ‘로빈’ 역으로 나와 극에 활력을 더한다. 

    세계 영화 팬들 사이에서 컬트로 꼽히는 영화 <맨 프롬 어스>의 기획과 미스터리 실화 <모스맨>의 연출을 맡은 마크 펠링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처럼 세 여배우들의 범상치 않은 포스가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영화가 보여줄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예고한다. 세대를 대표하는 세 배우들의 캐릭터와의 개성이 돋보이는 이미지로 흥미를 자아내는 한편 “마지막을 빛내줄 최고의 파트너를 만나다!”는 문구가 따뜻한 감동까지 기대하게 만든다. 

    남녀불문, 세대불문 공감을 불러일으킬 영화 <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 싶은 말>은 7월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STORY


    완벽한 엔딩을 위한 인생개조프로젝트!

    은퇴한 광고 에이전시 보스 ‘해리엇’(셜리 맥클레인)은 자신의 사망기사를 미리 컨펌하기 위해 사망기사 전문기자인 ‘앤’(아만다 사이프리드)을 고용한다. 하지만 해리엇의 까칠한 성격 탓에 주변 사람들은 모두 저주의 말만 퍼붓고, 좌절한 앤에게 해리엇은 뜻밖의 제안을 한다. 완벽한 사망기사를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고인은 동료들의 칭찬을 받아야 하고, 가족의 사랑을 받아야 하며, 누군가에게 우연히 영향을 끼쳐야 하고, 자신만의 와일드 카드가 있어야 한다’는 4가지 요소를 같이 찾자는 것! 게다가 티격 대는 둘 사이에 말썽쟁이 문제소녀 ‘브렌다’까지 가세해 해리엇의 인생을 다시 써나가기 시작하는데…

    까칠한 80세 마녀, 마지막을 빛내줄 최고의 파트너를 만났다!


    INFORMATION


    제       목: 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 싶은 말

    원       제: THE LAST WORD

    장       르: 공감 코미디

    감       독: 마크 펠링통


    출       연: 셜리 맥클레인, 아만다 사이프리드, 앤쥴 리 딕슨, 토머스 새도스키

    상 영 시 간: 108분

    개       봉: 2017년 7월 예정

    수입 / 배급: ㈜메인타이틀 픽쳐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