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를린 신드롬> 베를린에서 펼쳐지는 파격 센슈얼 스릴러
    영화/개봉박두 2017. 5. 28. 20:12

    자유와 낭만이 공존하는 매력의 도시 베를린을 배경으로 한 센슈얼 스릴러 <베를린 신드롬>이 오는7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 <베를린 신드롬>은 영감을 찾아 베를린으로 떠난 호주의 사진작가 ‘클레어’(테레사 팔머)가 신비한 매력의 영어교사 ‘앤디’(막스 리멜트)와 사랑에 빠진 순간, 헤어나오지 못할 위험에 빠져 벌어지는 치명적이고 파격적인 스토리를 담은 영화. 


    영화 <웜 바디스>에서 니콜라스 홀트의 연인 ‘줄리’로 <라이트 아웃>에서 공포의 중심에서 선 남매 중 누나 ‘레베카’ 역으로 국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최근 멜 깁슨 감독의 <핵소 고지>에서 전쟁 영웅 ‘데스몬드 도스’의 아내 ‘도로시’ 역을 맡은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여신 ‘테레사 팔머’가 클레어 역을 맡아 파격 연기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베를린 신드롬> 포스터. 사진=㈜예지림엔터테인먼트 제공.<베를린 신드롬> 포스터. 사진=㈜예지림엔터테인먼트 제공.



    테레사 팔머와 호흡을 맞추는 앤디 역의 배우 ‘막스 리멜트’는 독일의 주목받는 연기파 배우로 지난 5월 초 시즌2 마지막 에피소드가 공개된, 워쇼스키 감독의 넷플릭스 미드 <센스8> 시리즈에 출연하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영화 <베를린 신드롬>은 2017선댄스영화제에서 월드시네마 극영화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되었고, 2017베를린국제영화제 파노라마 부문에서도 상영되는 등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먼저 주목한 영화이다. ‘눈을 뗄 수 없다’(The Playlist), ‘테레사 팔머의 매력이 넋을 잃게 만든다’(The Film Stage), ‘긴장감이 폭발한다’(Variety) 등 해외 언론의 찬사를 받으며 더욱 기대를 모은다. 


    “낯선 도시, 매력적인 남자, 그 안에 갇혀버리다!”

    테레사 팔머의 파격연기변신 예고! 메인포스터 공개!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포스터에는 주연 ‘테레사 팔머’의 파격적인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겁에 질린 채 침대 시트를 붙잡고 있는 테레사 팔머의 푸르고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끄는 가운데, 사진작가 클레어 (테레사 팔머)가 베를린에서 만나게 되는 의문의 남자 앤디가 밧줄을 든 모습이 섬뜩함을 자아낸다. 그 위로 ‘낯선 도시, 매력적인 남자, 그 안에 갇혀버리다!’라는 카피를 통해 사랑에 빠진 클레어가 갇혀버린 공간이 주는 공포를 암시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매력적인 여배우 테레사 팔머의 연기변신과 함께 세계 유수의 국제영화제에서 먼저 주목한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국내 관객들을 매료시킬 영화 <베를린 신드롬>은 오는 7월 개봉해, 2017년 여름을 여는 파격 스릴러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를린 신드롬> 배우/제작진.자료=네이버 영화 DB. <베를린 신드롬> 배우/제작진.자료=네이버 영화 DB.



    작품정보

    제목: 베를린 신드롬 

    감독: 케이트 쇼트랜드


    주연: 테레사 팔머, 막스 리멜트 

    수입/ 배급: ㈜예지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시네마 쎈

    러닝타임: 116분 

    북미개봉: 2017년 5월 

    개봉: 2017년 7월 예정


    시놉시스

    영감을 얻기 위해 베를린으로 온 호주의 사진작가 클레어 (테레사 팔머).

    그 곳에 살고 있는 매력적인 남자 앤디 (막스 리멜트)를 만나 열정적인 하룻밤을 보낸다. 

    하지만 다음 날 앤디가 출근한 뒤 빈집에 홀로 남은 클레어는 베를린의 외딴 아파트에 감금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빠져나오려 할수록 더욱 옥죄어 오는 앤디!

    낯선 도시, 의문의 남자! 그 충격적인 반전이 공개된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