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랙 쉐도우> 꽃미남 배우의 액션 스릴러
    카테고리 없음 2017. 6. 20. 10:38

    캠 지갠뎃과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주연의 액션 스릴러 <블랙 쉐도우>가 긴장감 넘치는 액션 스틸 2종을 전격 공개했다. 


    할리우드 꽃미남 배우 캠 지갠뎃 &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블랙 쉐도우>로 상남자 매력 폭발 예고! 액션 스틸 2종 공개!


    매일 밤 꿈속에서 누군가를 암살하는 악몽을 꾸는 가브리엘은 그것이 실제 일어나는 일임을 알게 되고, 자신을 둘러싼 엄청난 비밀조직과 사투를 벌이는 액션 스릴러 <블랙 쉐도우>가 7월 개봉을 확정하며, 박진감 넘치는 액션 스틸 2종을 전격 공개했다. 


    <블랙 쉐도우> 스틸 컷. 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블랙 쉐도우> 스틸 컷. 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꿈과 현실을 혼돈하는 살인 병기 ‘가브리엘’ 역할을 맡은 캠 지갠댓은 2009년 MTV영화제 최고 싸움상을 받으며 화려한 액션 연기로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배우. 이번 영화 <블랙 쉐도우>에서도 고난도의 액션을 펼쳐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연하는 영화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관객을 만나왔던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는 그 동안의 섹시한 이미지를 벗어나 영화 <블랙 쉐도우>에서는 냉철하고 이지적인 이미지의 미스터리한 정신과 의사 ‘리즈’ 박사 역을 맡아 또 한 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첫 번째 액션 스틸은 캠 지갠뎃이 맡은 ‘가브리엘’과 조나단 리스 마이어가 맡은 ‘리즈’ 박사, 두 사람이 팽팽한 긴장감으로 맞서고 있어 둘 사이의 관계에 대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두 번째 액션 스틸은 살인 병기 ‘가브리엘’이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암살하려 시도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가 무엇 때문에 살인 병기가 되었는지 그리고 왜 살인을 저지를 수 밖에 없었는지 호기심을 갖게 만든다. 


    통쾌한 액션 뒤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는 영화 <블랙 쉐도우>는 7월 개봉한다.


    <블랙 쉐도우> 스틸 컷. 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블랙 쉐도우> 스틸 컷. 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SYNOPSIS

    아름다운 아내와 함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가브리엘.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듯한 가브리엘은 매일 밤마다 누군가를 살해하는 악몽에 시달린다.

    아내의 소개로 만난 정신과 의사 리즈 박사에게 상담을 받지만 쉽게 나아지지 않는다.


    어느 날, 가브리엘은 꿈에서 자신이 암살한 정치인이 실제로 죽었다는 뉴스를 보고

    더욱 혼돈에 빠지고 자신을 둘러싼 비밀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영화정보

    목   블랙 쉐도우

    원제   The Shadow Effect

    장르   액션 스릴러 

     독   오빈 올슨, 아마리아 올슨

    연   캠 지갠뎃,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마이클 빈 

    수입 / 배 급  ㈜스톰픽쳐스코리아

    러닝타임   93분

    개봉   2017년 7월 예정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ormpictureskorea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