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점 만점에 10점 주고 싶은 영화!” - 케이크메이커
    영화/신작 이모저모 2018. 5. 25. 16:42

     베이킹을 통해 사랑의 본질을 섬세하게 직조해가는 웰메이드 마스터피스 <케이크메이커> 지난 5월 24일 개봉과 동시에 뜨거운 입소문 속 금주 개봉 다양성 영화 기준 일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베이킹 영화인 줄 알고 봤다가 띵작 발견!”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묘한 힘을 지닌 작품!”

    폭발적인 입소문과 함께 개봉과 동시에 흥행 선전 START!


     

    케이크메이커 포스터. 사진= 알토미디어(주) 제공.케이크메이커 포스터. 사진= 알토미디어(주) 제공.



    사랑의 흔적을 찾아 이국으로 온 파티쉐 ‘토마스’와 사랑을 잃은 여인 ‘아나트’가 서로의 아픔을 섬세하게 보듬어가는 과정을 그린 베이킹 무드 드라마 <케이크메이커>가 개봉과 동시에 금주 개봉 다양성 영화 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월 24일(목) 개봉 이후 금주 개봉한 다양성 영화 기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함과 동시에 SF 블록버스터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공포 영화 마니아 층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트루스 오어 데어>에 이어 금주 개봉 외화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앞으로의 흥행 귀추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케이크메이커>가 개봉 하루 만에 이뤄낸 이러한 흥행 기록은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 속에 58개뿐인 개봉관에서 이뤄냈다는 점에서 더욱 놀라운 결과다. 여기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데드풀2><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등 외화 대작들의 연이은 개봉 러쉬와 함께, <독전><버닝> 등 국내 기대작들이 대거 포진된 상황 속에서 거둬낸 쾌거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케이크메이커>의 독보적인 흥행 비결은 영화 속 진한 커피를 부르는 달콤한 디저트의 향연과 함께 짙은 여운을 남기는 깊이 있는 스토리가 관객들의 마음을 울렸다는 점이다. 캐릭터들의 감정을 대변하는 섬세한 베이킹 장면이 오감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그 속에 담긴 문화와 종교를 뛰어넘은 사랑 이야기는 영화의 깊이를 더한다.   




    개봉과 동시에 <케이크메이커>를 향한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찬사 또한 이어지고 있다. “뭉클한 가슴을 쥐고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묘한 힘을 지닌 작품!”_인스타(long****), “베이킹 영화인 줄 알고 봤다가 띵작 발견!”_인스타(s_an****), “보면 볼수록 기대 이상의 만듦새와 깊은 울림을 주는 좋은 작품!”_인스타(dise****), “디저트 중심 요리 영화와 인물의 갈등을 다룬 영화로서의 밸런스를 둘 다 놓치지 않은 작품!”_인스타(keep****), “맛있는 케이크와 사랑에는 국경이 없습니다”_네이버(sech****), “만점가즈으르아악!”_네이버(3737****), “꼭 보시고 삶을 반추하는 시간이 되시길!”_네이버(fire****) 등 강력 추천이 이어지며 ‘베이킹 무드 드라마’ 신드롬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우리 모두에게 달콤한 위로 한 조각을 건넬 베이킹 무드 드라마 <케이크메이커>는 바로 오늘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INFORMATION


    제    목 : 케이크메이커

    원    제 : The Cakemaker

    감    독 : 오피르 라울 그라이저

    출    연 : 사라 애들러, 팀 칼코프, 로이 밀러 외

    수입/배급 : 알토미디어(주)

    러닝타임 : 108분

    장    르 : 베이킹 무드 드라마

    등    급 : 15세 이상 관람가 

    개    봉 : 2018년 5월 24일 

    S  N  S : http://www.facebook.com/altomedia

    http://blog.naver.com/altomedialtd

    http://www.twitter.com/AltomediaFilm

             http://www.instagram.com/altomediafilm




    SYNOPSIS


    사랑을 잃은 자

    들, 서로를 끌어안다

    세상 어딘가 홀로인 우리 모두를 위한 달콤하고 진득한 위로 한 조각 


    사랑의 흔적을 찾아 이국 땅으로 향한 파티쉐 ‘토마스’

    사랑을 잃고 안간힘으로 버티는 카페 여주인 ‘아나트’

    사랑을 떠나기로 결심한 케이크 애호가 ‘오렌’

    그리고, 그들을 치유하는 달콤한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


    사랑의 본질에 관한 가장 섬세하고 아름다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