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엔 형제 & 조지 클루니...범죄 잔혹극 <서버비콘>
    카테고리 없음 2018. 6. 22. 16:07

    역대급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범죄 잔혹극 <서버비콘>이 오는 7월 12일 개봉을 확정, 메인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천국이라 불리는 도시 ‘서버비콘’에 살고 있는 행복한 가장 ‘가드너’가 세운 완벽한 계획이 의외의 목격자로 인해 흐트러지기 시작하면서 돌이킬 수 없는 결말로 치닫게 되는 범죄 잔혹극 <서버비콘>이 7월 12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코엔 형제 & 조지 클루니...범죄 잔혹극 <서버비콘>사진=우성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에 공개된 <서버비콘>의 메인 포스터는 평화롭고 완벽한 도시 ‘서버비콘’의 모습 과 최고의 배우들의 함께 담겨 단숨에 시선을 강탈한다. <서버비콘>은 칸영화제 감독상 3회 수상에 빛나는 거장 코엔 형제가 각본과 제작을 맡았으며, <굿나잇 앤 굿 럭>(2005)으로 아카데미 시상식 감독상과 각본상에 노미네이트되며 연출 실력을 인정 받은 조지 클루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메인 포스터 속 ‘완벽한 계획 의문의 목격자 감당할 수 없는 비밀’ 메인 카피와 함께 1950년대 가족과 일 밖에 모르는 것처럼 보이지만 완벽한 계획을 계획하고 있는 ‘서버비콘’의 가장으로 변신한 맷 데이먼과 매혹적인 안주인을 꿈꾸는 팜므파탈 ‘마가렛’ 역으로 변신한 줄리안 무어, 호기심 가득한 소년 노아 주프, 마지막으로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고 있는 오스카 아이삭까지 할리우드 연기 신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여기에 ‘수상한 이웃을 만난다’라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카피까지 7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웰메이드 범죄 잔혹극의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할리우드 연기 신들의 강렬한 연기를 엿볼 수 있는 <서버비콘>의 메인 예고편이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집에 낯선 이가 침입했음을 알리는 ‘가드너’(맷 데이먼)의 ”아들 일어나, 집에 누가 있어”라는 강렬한 대사로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닉키’(노아 주프)의 엄마 ‘로즈’(줄리안 무어)의 죽음을 알리는 장례식 장면에 ‘계획은 완벽했다. 의외의 목격자가 나타나기 전까지’라는 카피가 이어져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것. 특히 아카데미 시상식 2회 수상에 빛나는 알렉상드르 데스플라 음악감독이 참여한 완성도 높은 배경 음악을 배경으로 “가족을 위해 최선의 선택을 내려야 해”라며 누군가를 살해하는 ‘가드너’의 모습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런 ‘가드너’의 숨통을 조여오는 의문의 마피아들과 보험 조사원 ‘버드’(오스카 아이삭)는 앞으로 그려질 예측불허의 하루 밤을 예고한다. 여기에 맷 데이먼부터 줄리안 무어, 노아 주프, 오스카 아이삭의 강렬한 연기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키며 개봉을 기대케 한다. 


    메인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범죄 잔혹극 <서버비콘>은 오는 7월 12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RMATION


    목   서버비콘

    제   Suburbicon

    본   코엔 형제 (조엘 코엔, 에단 코엔)

    독   조지 클루니

    연   맷 데이먼, 줄리안 무어, 노아 주프, 오스카 아이삭

    입   우성엔터테인먼트

    공   TCO㈜더콘텐츠온

    급   ㈜영화사진진

    르   범죄 잔혹극

    러   닝   타    임   105분

    관   람   등    급   15세이상관람가

    국   내   개    봉   2018년 7월 12일




    STORY


    완벽한 계획, 의외의 목격자, 감당할 수 없는 비밀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가는 이 사건의 끝은 어디인가!


    미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마을로 꼽히는 ‘서버비콘’

    그곳에서 남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살고 있는 ‘가드너’(맷 데이먼)는

    아내 ‘로즈’(줄리안 무어)를 죽이고 쌍둥이 처제 ‘마가렛’과 새로운 삶을 계획한다

    완벽한 계획을 위해 마피아에게 청부살인을 의뢰한 ‘가드너’

    아내는 살해 당하지만 의외의 목격자로 인해 계획이 흐트러지기 시작한다

    집요하게 사건을 캐묻고 집으로 찾아오는 보험조사관 ‘버드’(오스카 아이작)와

    마피아, 처제, 아들 ‘니키’(노아 주프)까지 ‘가드너’를 궁지로 몰아간다

    ‘가드너’는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 사건을 수습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사건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가기만 하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