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고차 구매시 유익한 정보사이트 4가지
    카테고리 없음 2018. 7. 3. 17:28
    중고자동차 시장에서는 무조건 중고차 가격을 싸게 사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죠. 

    구매하기에 앞서 먼저 예산에 맞는 차종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2천만원대 중고수입차, 혹은 국산 suv를 추천받아 구매하고자 한다면 동급 차량의 구매자평도 살펴보는 것이 좋은데요. 요즘 차들은 대부분 잘 만들어지기 때문에 개인적인 활용도에 따라 연비나 디자인, 안전성, 주행감성 등 자신이 원하는 우선순위를 먼저 정하면 차량을 고르기가 수월해지죠.




    무엇보다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한데요.
    중고차 구매시 유익한 정보사이트를 알려 드립니다.

    자동차 평균시세 정보

     

    중고차의 가격이 시세에 비하여 현저히 낮은 경우 허위·미끼 매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사전에 자동차매매사업조합연합회 사이트에서 평균시세 정보(매월)와 실제 상품용으로 등록된 차량인지 확인해보세요.

     

    월간중고차시세, 매물차량등록현황(등록(허위)매물검색)



    * http://www.carku.co.kr/ : 월간중고차시세, 매물차량등록현황(등록(허위)매물검색)



     

    자동차 사고·정비·검사 등 자동차 이력 정보

     

    차량의 사고나 침수사실, 주행거리 등에 따라 중고차 가격 차이가 크므로 자동차 이력 전반에 관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http://www.ecar.go.kr) : 통합이력 조회 카히스토리



    (http://www.carhistory.or.kr) : 보험사고기록, 침수 및 도난 등 조회

     

    국토교통부 홈페이지



    그 밖에 중고차거래 피해예방을 위한 요령은 국토교통부 홈페이지(http://www.molit.go.kr/)를 방문하면 상세히 알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