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칸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너는 여기에 없었다
    영화/신작 이모저모 2018. 9. 21. 15:28

    CGV아트하우스가 제 68회 ‘이동진의 라이브톡’ 작품으로 린 램지 감독의 <너는 여기에 없었다>를 선정했다. 제 70회 칸영화제 남우주연상, 각본상을 수상한 <너는 여기에 없었다>를 국내 개봉 전 이동진 영화평론가의 풍부한 해설과 함께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10월 3일(수) 19시 전국 CGV 16개 극장에서 특별 상영한다. 


    칸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너는 여기에 없었다칸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너는 여기에 없었다(사진=CGV아트하우스)



    <너는 여기에 없었다>는 끔찍했던 유년기와 전쟁 트라우마에 갇힌 청부업자가 부패한 정치인의 딸을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은 후 납치사건에 연루된 거물들에게 쫓기며 펼쳐지는 사건들을 다룬 강렬한 스릴러이다. <케빈에 대하여> 린 램지 감독의 신작으로, <마스터><그녀> 등 변화무쌍한 배우 호아킨 피닉스의 압도적인 연기와 몽환적인 영상,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치밀한 연출까지 모든 면에 있어 탁월한 성취를 해낸 작품이다. 제 70회 칸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과 각본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 평단의 극찬을 받았으며, IMDB가 올해의 베스트무비 Top10으로 선정하여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또한 입증했다. 


    제 68회 '이동진의 라이브톡'은 오는 10월 3일(수) 19시 CGV압구정에서 열린다. 라이브톡 실시간 생중계는 CGV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대학로, 동수원, 목동, 서면, 소풍, 압구정, 영등포, 오리, 인천, 일산, 춘천까지 총 16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예매는 CGV 홈페이지(www.cgv.co.kr)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다. 


    라이브톡을 관람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도 마련했다. 실시간 생중계 극장을 포함해 총 16개 극장의 관람 고객 전원에게는 <너는 여기에 없었다> 라이브톡 기념 엽서를 증정한다. 또한 CGV압구정에서 진행되는 라이브톡 현장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너는 여기에 없었다> 아트포스터(A3)를, <너는 여기에 없었다> 라이브톡을 예매하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너는 여기에 없었다> 원작도서(5명)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CGV아트하우스 극장팀 박지예 팀장은 “<너는 여기에 없었다>는 폭력으로 점철된 삶을 지탱하며 살아가는 한 남자의 어둡고 불안한 내면을 들여다보는 작품이다. 영화의 모든 요소를 완벽하게 장악하는 린 램지 감독의 뛰어난 연출과, 숭고함마저 느껴지는 호아킨 피닉스의 연기가 빛나는 이 작품을 이동진 평론가의 유려한 해설과 함께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개요

    상영작 : <너는 여기에 없었다>

    일시/장소: 2018년 10월 3일(수) 19시 CGV압구정

    생중계 극장

    - 서울 : 강변, 구로, 대학로, 목동, 압구정, 영등포

    - 수도권&지방 : 광주터미널, 대구, 대전, 동수원, 서면, 소풍, 오리, 인천, 일산, 춘천

    * 생중계 극장에서는 압구정에서 진행되는 라이브톡을 스크린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