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일리시 범죄 액션 <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
    카테고리 없음 2019. 1. 14. 18:46

    우마 서먼, 팀 로스, 스티븐 프라이, 소피아 베르가라 등 핫한 캐스팅과 <오션스8> 제작진의 참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타일리시 범죄 액션 <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이 미공개 스틸을 깜짝 공개했다.


    <나우 유 씨 미2><오션스> 시리즈를 잇는 스타일리시 케이퍼 무비로 주목을 받고 있는<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이 미공개 스틸을 깜짝 공개했다. <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은 도박 빚으로 인한 살해 위협을 피해 LA로 도망온 ‘피터’와 ‘해리’ 부부가 고가의 보석을 훔치기 위해 계획을 세우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스타일리시 범죄 액션.

        

    <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주)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명품 배우진’다운 분위기가 가득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첫 번째 미공개 스틸은 사기가 천직인 프로페셔널 사기꾼 ‘해리’(우마 서먼)와 ‘피터’(팀 로스)가 보석을 훔치기 위해 본격적으로 계획을 실행하는 순간을 담아내어 호기심을 부른다. 여유롭게 앉아 ‘가브리엘’(크리스핀 글로버)과 마주하고 있는 ‘해리’의 모습에서 묘한 긴장감이 느껴진다. 신경전을 벌이듯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그들을 지켜보는 주변의 인물들 또한 일촉즉발의 상황을 예상케 하며 궁금증을 유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가 상승한다.



    다음으로 파티에 참석한 듯 드레스를 입은 ‘해리’와 ‘재키’(앨리스 이브)의 모습이 눈에 띈다. 가면을 썼음에도 숨길 수 없는 미모의 ‘해리’와 그런 그녀에게 부축을 받고 있는 ‘재키’는 어딘가 모르게 웃픈 모습으로 과연 어떤 사연인지 상상케 만든다. 또한, 프로 사기꾼 ‘해리’로 분한 우마 서먼의 모습은 능청스러운 연기를 기대하게 만드는 동시에 ‘미모까지 사기’임을 분명하게 보여줘 그녀가 보여줄 ‘리얼 사기꾼’은 어떤 모습일지 설렘을 안겨준다.


    <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주)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한편, <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은 우마 서먼, 팀 로스, 매기큐, 소피아 베르가라, 앨리스 이브, 스티븐 프라이 등 화려한 캐스팅과 <오션스8><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등 할리우드 최강 제작진의 만남으로 美친 라인업을 완성해 화제를 모았다.

    <펄프 픽션><킬 빌> 시리즈 등을 통해 독보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은 원조 걸크러쉬 우마 서먼과 <저수지의 개들><헤이트풀8> 등을 통해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팀 로스, <미션 임파서블 3><다이하드 4.0> 등에서 강인한 여전사로 눈도장을 찍은 매기 큐와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 미러 3]의 앨리스 이브, 드라마 [모던 패밀리] 시리즈의 ‘똑뚜미 여사’ 소피아 베르가라까지 할리우드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오션스8> 제작진과 <스파이더맨><어메이징 스파이더맨><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등 할리우드 블록 버스터 제작진들이 총집합해 탄탄한 작품성과 화려한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이처럼 캐스팅은 물론, 제작진까지 美친 라인업으로 신선하고 짜릿한 한탕을 선보일 <크리미널 게임: 보석사기단>은 1월 23일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INFORMATION

    제     목    크리미널게임: 보석 사기단

    원     제    The Brits Are Coming

    감     독     제임스 오클레이

    출     연    우마 서먼, 팀 로스, 앨리스 이브, 매기 큐, 크리스핀 글로버, 소피아 베르가라, 스티븐 프라이

    수     입    ㈜스톰픽쳐스코리아

    배     급    와이드 릴리즈㈜

    장     르    스타일리시 범죄 액션

    러닝타임    95분

    등     급    청소년관람불가

    개    봉   2019년 1월 23일



    SYNOPSIS

    “목숨을 건 한탕이 시작된다!”


    남편 ‘피터’(팀 로스)와 온갖 사기 행각을 벌이는 ‘해리’(우마 서먼)

    살인도 서슴지 않는 냉혈한 ‘이리나’(매기 큐)의 돈을 도박으로 날린 뒤

    ‘피터’와 함께 LA로 도망온 ‘해리’는 ‘이리나’의 위협 속에 돈을 마련하기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한다.


    그러던 중 ‘피터’의 전처인 ‘재키’(앨리스 이브)가 고가의 보석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알게 되고,

    둘은 보석을 훔치기 위한 작전을 세우게 되는데...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