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래식과 추리의 어메이징한 만남! <명탐정 코난:전율의 악보>
    영화/개봉박두 2019. 1. 20. 18:11

    최근 두 귀를 사로잡는 황홀한 음악 영화들이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흥행 열풍을 이어가는 가운데, 오는 2월 14일 개봉하는 <명탐정 코난:전율의 악보>가 흥행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J ENM 제공CJ ENM 제공


    2019년 새해 극장가, 영화 속 감동을 배가시키는 음악 영화들이 거침없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10월 개봉해 누적 관객 수 980만 명을 기록, 박스오피스 역주행에 성공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전설적인 록밴드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그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은 작품. 탄탄한 스토리에 더해진 퀸의 명곡으로 영화의 감동을 더하며, 극장가를 넘어 사회 전반에 퀸 신드롬을 일으킨 <보헤미안 랩소디>는 겨울 극장가 영화 음악의 열풍을 일으키며 천만 관객 초읽기에 돌입하는 등 국내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어, 음악을 소재로한 두 편의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바로, 뮤지컬 영화 <메리 포핀스 리턴즈>와 시리즈 최초 클래식과 추리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명탐정 코난:전율의 악보>가 그 주인공. 먼저, 1964년 동명의 원작 <메리 포핀스>의 54년 만의 후속작인 <메리 포핀스 리턴즈>는 엄마와 아내를 잃은 마이클과 세 아이에게 다시 돌아온 ‘메리 포핀스’가 마법 같은 경험으로 행복을 선사하는 내용을 담았다. 에밀리 블런트를 필두로, 콜린 퍼스, 메릴 스트립 등 할리우드의 명배우들의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디즈니 라이브 액션과 클래식 애니메이션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호기심을 높인다. 


    같은 날 개봉하는 <명탐정 코난:전율의 악보>는 천재 소프라노 가수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들과 음악가를 대상으로 한 연쇄살인, 그리고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에 숨겨진 비밀을 담은 영화. 사상 최초 클래식과 코난의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이번 작품은 일본 개봉 당시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간 바 있다. 또한, 일본의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인 제32회 아카데미 우수 애니메이션 작품상을 수상해 재미와 작품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화제를 모으기도. 특히, 베토벤, 슈베르트, 바흐, 그리고 헨델까지 전 세계를 사로잡은 클래식 명곡의 향연을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키는 가운데, 음악가만을 노린 연쇄살인 사건과 대규모 폭발사건에 맞서는 코난의 추리는 역대급 스케일과 차별화된 재미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 귀를 사로잡는 음악 영화들이 국내 극장가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오는 2월 14일 개봉하는 <명탐정 코난:전율의 악보>가 음악 영화의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두다다쿵 두더쥐게임...


    [INFORMATION]

    제       목 | 명탐정 코난:전율의 악보

    원       작 | 아오야마 고쇼

    감       독 | 야마모토 야스이치로

    각       본 | 코우치 카즈나리

    러 닝 타 임 l 116분 

    수       입 | CJ ENM 

    개       봉 | 2019년 2월 14일


    [STORY]

    음악가만을 노린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하고, 

    피해자들은 모두 유명한 피아니스트가 설립한 음악 아카데미 출신들임이 밝혀진다! 

    한편, 코난과 친구들은 세계적인 음악가들이 모이는 음악홀 설립 기념 콘서트에 초대된다. 

    이번 콘서트의 주인공 천재 소프라노 가수를 겨냥한 의문의 사건이 이어지는 가운데,

    그녀를 위험에서 구한 코난은 오히려 범인의 표적이 되고 만다.

    콘서트 직전, 코난은 누군가의 습격을 받아 쓰러지고 음악홀은 연이은 폭발로 불바다가 된다. 

    하지만, 란 일행을 포함한 천 명의 관객들은 그 사실을 알지 못한 채 콘서트가 계속되는데…

    과연, 코난은 위기에 빠진 란을 구할 수 있을 것인가? 


    댓글 0

Designed by Tistory.